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상동 저렴한 커피전문점 슈가봉봉

모태솔로몬 2013. 6. 28. 22:01

부천 상동 저렴한 커피전문점 슈가봉봉

 

 

 

여름에는 역시 팥빙수 처럼 시원한게 없겠죠!

부천 상동에 위치한 저렴한 커피전문점 슈가봉봉에서는 양도 많고 과일이 듬뿍 들어간 팥빙수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양이 얼마나 많은지 ㅋㅋㅋ

정말 양이 푸짐하구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더욱 맛나다는.....

여기에 블루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가 들어가 상큼하구요.

신선한 과일도 빼놓을 수 없답니다. ㅋㅋ

 

 

 

 

맨위를 장식하는 아이스크림은 사실 팥빙수 맛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

그래서 부천 상동 커피전문점 슈가봉봉에서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으로 장식했답니다. ㅎㅎ

 

 

 

 

보기만해도 맛나는 과일들도 아주아주 듬뿍 들어가 있답니다. ㅎㅎ

 

 

 

 

보기만해도 시원한 슈가봉봉의 팥빙수 정말 맛나요.^^

 

 

 

 

더울까 싶어 먼저 팥빙수로 문을 열었는데요.

부천 상동의 저렴한 커피전문점 슈가봉봉은 커피가 아주 저렴하답니다.

일단 커피의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의 경우 테이크아웃으로는 단돈 2,000원!

글구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테이크아웃의 경우 2,500원 이랍니다.

매장에서 드셔도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2,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3,000원에 드실 수 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핸드드립 커피의 경우 4,000원 이랍니다.

정말 무지 저렴하죠!

 

 

 

 

여기에 요즘처럼 더운 날에는 자바칩프라프치노는 아이들이나 어른들 모두 좋아하는 아이스커피 입니다.^^

 

 

 

 

크림이 아주 부드러워 더 맛나는 자바칩프라프치노!

 

 

 

 

 

아메리카노에는 다양한 디저트들이 잘 어울리는데요.

부천 상동 커피전문점 슈가봉봉에서는 다양한 디저트들을 직접 베이킹해서 만들기 때문에 맛과 건강에 아주 좋답니다. ㅎㅎ

 

 

 

 

특히 직접 베이킹해서 만든 디저트중에 가장 맛나는건 허브스콘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방금 구워온 베이커리의 깊은 향과 부드러움이 허브스콘에 가득 녹아있는 것 같아염~ ㅎㅎ

 

 

 

 

부천 상동 오실때 저렴하고 맛나는 커피전문점 슈가봉봉에서 시원하고 맛나는 커피타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