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쿠~~~울 메뉴들

모태솔로몬 2013. 7. 4. 22:49

 

 

 

비가오면 좀 시원해지겠지 생각했는데 저만의 착각이더군요.

오히려 더 후덥지근한 ...... ㅠㅠ

그래서 시원한것을 찾아 부천으로 Go~~ Go 해서 도착한 곳은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입니다.

 

 

 

 

우선 넘 더워서 아무말 필요없이 만장일치 팥빙수로 결정~~♥

4명이서 먹을 팥빙수라 양이 작으면 어쩌나 했는데 이건 그냥 기우일뿐 완전 대박으로 양 많아염~~(*^^*)

그리고 요거 먹고나서 추워죽는줄 알았답니다. ㅋㅋ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이어 주문한 샌드위치는 정말 양이 푸짐하더라구요.^^

접시도 이쁘구~~*^^*

 

 

 

 

속이 얼마나 알찬지 와우~~ 슈가봉봉은 뭐든 이렇게 알찬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있나봐요.

보통은 얇은 샌드위치인데, 여긴 두껍기도 두껍지만 속재료들이 좋아서 그런지 넘 맛있답니다.^^

 

 

 

 

속이 얼마나 알찬지 ㅋㅋ 글구 샐러드도 함께 나오니 별도로 샐러드 시킬필요가 없어서 좋았어염~*^^*

 

 

 

 

다음으로 주문한것이 아메리칸블랙퍼스트 입니다.

요건 정말 대박인데요.

일단 요걸로 주문하면 커피가 공짜란 사실! 완전 맘에 듬 ㅎㅎ

 

 

 

 

전체적으로 비주얼이 상당합니다.

글고 달콤한 토스트와 함께 같이 나오는 소세지와 베이컨이 담백해서 같이 먹기에 좋답니다.

 

 

 

 

그리고 요로코롬 신선한 샐러드도 함께 나오구요.^^

 

 

 

 

샐러드 대박으로 싱싱하고 맛났음~^^

소스도 새콤달콤한걸 뿌려서 그런지 더욱 입맛을 살립니다.

 

 

 

 

촉촉한 토스트는 언제봐도 군침이 도네요.^^

 

 

 

 

오븐에 구운 두툼한 웨지감자와 베이컨도 입맛을 돋우는데 한 몫합니다.^^

 

 

 

 

아메리칸블랙퍼스트 주문하면 커피가 공짜이지만 전 딸기생과일쥬스가 마시고 싶어 요걸로 변경했어염~^^

 

 

 

 

카페의 분위기도 아주 좋구요.^^

 

 

 

이제 슥삭슥삭 포크와 나이프를 이용해 맛나게 먹는일만 남았네요.^^

넘 맛나는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자꾸 오고싶게 만듭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