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갔다왔엉....(*^-^*)

모태솔로몬 2013. 7. 10. 02:43

 

 

지난주 무진장 더웠어요.

넘 덥다보니 저절로 땀이 송글송글 이마에 맺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아무것도 먹기싫고 움직이기도 싫고, 근데 친구에서 걸려온 전화!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보자는겁니다. ㅋㅋ

지가 쏜다고 ㅎㅎ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남이 쏜다는데 마다할 사람이 어디있겠어요. (*^^*)

낼름 부천으로 고고싱~~~

 

 

 

 

친구와 만나자마자 식욕이 왕성하게 솟아납니다.

그래서 주문한 바나나프렌치토스트 ㅋㅋㅋ

요건 넘 맛나서 자주 주문하는 브런치인데요.

특히 잘 구워진 웨지감자와 소세지 때문에라도 넘 자주 먹는 메뉴에용~*^^*

 

 

 

 

특히 생바나나가 프렌치토스트 위에 올라가 있어 흐흐흐흐 넘 맛좋다~~~아

 

 

 

 

프렌치토스트 속에는 직접 만든 바나나잼이 달콤하게 들어있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샐러드도 나오는데 이 여름 입맛 없을땐 샐러드만한게 없네요. 셀카

 

 

 

 

바나나프렌치토스트 주문하면 아메리카노는 공짜인데, 전 카페라떼 주문했어염~*^^* 추가금액이 있지만 카페라떼 넘 먹고싶었삼!!!

 

 

 

 

얼음 가득한 카페라떼 넘 조아조아~*^^*

 

 

 

 

요렇게 멋지게 세팅된 브런치!!

보기만해도 또 먹고싶어지네~*^^*

 

 

 

 

 

나올땐 더워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해서 가지고 나왔답니다.

테이크아웃 가격은 2500원 ㅋㅋ 완전 조앙~*^^*

 

 

 

 

저 혼자 맛난거 먹고 왔다고 요년이 두눈을 부릅뜨고 쳐다보네요.^^

담에는 같이 데려가마 그만 꼬나봐 ㅎㅎㅎ 꼬나봐도 귀여운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