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시원한 브런치카페의 맛나는 브런치

모태솔로몬 2013. 6. 20. 12:16

시원한 브런치카페의 맛나는 브런치

 

 

 

장마가 시작되어 좀 시원할줄 알았더니 헐..... 전혀 그렇지 않네요.

다시 무더위가 시작!

이럴땐 시원한 에어컨이 빵빵하게 틀어진 브런치카페에서 브런치와 커피 한 잔으로 시원한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시원하면서도 이쁘고, 맛있는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샌드위치와 맥주로 시원한 시간 보낸거 잠시 보여드릴까해요. (´▽`)

 

 

 

 

일단 슈가봉봉은 카페가 무지 이쁘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가득하고 ♪(*´θ`)

요런것들이 브런치와는 별개로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ε`*)♪

 

 

 

 

소품들 중에는 정말 갖고 싶은것들이 많아요.

요런 소품들 때문에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이 유명해지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물도 레몬을 띄워놓아 훨씬 이쁘네요. (*´θ`)

 

 

 

 

글고 요건 요술거울이라 해야할까요.

암튼 무지 날씬하게 보이는 신비의 거울이랍니다.|๑^∀^|

 

 

 

 

여긴 커플석이라고 하는데 커플이 아니라서 앉으면 안되나요?

라고 물으니 ㅎㅎㅎ 앉아도 된답니다.

요기 이 자리 무지 이뻐서 요기서 샌드위치 먹었어염~

 

 

 

 

커플석 위에는 다양한 화분들이 놓여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답니다. | つ・ิω・ิ|

 

 

 

 

글고 벽 선반위에 놓여있는 예쁜 인형들도 볼거리중의 하나네요.^^

퀼트로 만들었답니다.

 

 

 

 

샌드위치도 나오기전에 벌써 음료를 다 아작을 내버렸네요. .... 헐

 

 

 

 

그래서 맥주 한 병 시켰습니다.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맛나는 수제샌드위치와 맥주의 조합도 괜찮네요.(๑ ิټ ิ)

 

 

 

 

수제샌드위치에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가 듬뿍^^

 

 

 

 

 

요걸 우아하게 포크와 나이프 들고 먹는답니다.^^

주문한 샌드위치는 연어샌드위치 인데요.

연어는 다들 좋아하시잖아요.

고소하고 향긋한 향이 나는 연어와 다양한 속재료들이 가득한 슈가봉봉의 샌드위치는 그 자체만으로도 아주 행복하고 푸짐한 맛이랍니다. ㅋㅋ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