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이 여기있었네!

모태솔로몬 2013. 6. 22. 00:23

 

 

분위기 아기자기하고 예쁜 이 카페가 눈에 띄길래 들어갔다.

바로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이곳은 브런치로 유명해서 먼곳에 있는 사람들까지 찾아오는 곳이란다. 케익

 

 

 

 

브런치카페 라고 하기에는 넘 분위기가 좋다.

의자도 편하고 말이다.

그래서인지 평일 브런치타임에도 사람들이 북적이는 곳이 바로 슈가봉봉이다. 남친생각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내 눈을 사로잡는다.

요런 아이디어들은 누가 냈을까?

내 집에도 요렇게 꾸며보고픈 충동질이 시작된다. ㅎㅎ

 

 

 

 

책장에도 잼난 책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어 브런치 즐기면서 읽기 좋다.

 

 

 

 

여긴 커플석이다.

커플들이 딱 앉기 좋은 자리!

 

 

 

 

화분들도 있어 사랑이 저절로 쏟아질 것 같은 분위기 백허그

 

 

 

 

이 인형들은 퀼트로 만든 인형들인데 정말 무지 잘 만들었다.^^

 

 

 

 

 

이제 내가 주문한 샌드위치가 나왔다.

연어샌드위치 주문했는데 생각했던것과는 달리 무지 푸짐하다.

뭐 샌드위치가 다 똑같겠지 생각했는데 와우~~ 정말 양이 많고 두툼하다.

 

 

 

 

 

여기에 샐러드까지 더해져서 나오니 정말 푸짐함 그 자체!

그리고 살짝쿵 병맥주 하나 마셔줌~ 우하하

 

 

 

 

분위기 있고 우아하게 샌드위치를 썰어 먹었음! ㅋㅋ

 

 

 

 

글구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맛나는 브런치들이 많은데 그중에서 바나나프렌치토스트 주문했다.

바나나가 위에 쏘옥 올라가 있어 정말 맛나게 생겼다. ㅎㅎ

 

 

 

 

샐러드는 새콤한게 정말 군침이 저절로 넘어간다.

 

 

 

 

이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맛나다. 오케이2

 

 

 

 

 

 

비주얼이 아주 끝내주는 바나나프렌치토스트!

역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메뉴들은 그 나름의 비주얼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시원한 아이스카페라떼도 한잔 먹구~^^

 

 

 

 

바나나프렌치토스트의 소세지를 소스에 콕콕 찝어먹었더니 ㅎㅎㅎ

행복하다.

 

 

 

 

친구라고는 다들 애 엄마들 뿐이라서 지들 이야기 다 들어주다보니 벌써 어두워졌다.

시간 금방 가네 ㅠㅠ

앞으로 자주 이용해도 좋은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다음에는 팥빙수 먹으러 와야징~ 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