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 크리스마스 분위기 이뻐용~

모태솔로몬 2013. 12. 13. 20:41

부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 분위기 이뻐용~





이제 크리스마스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네요.

아싸~~ 할일들 진짜 많은뎅

특히 24일날은 올라이트 할라고 계획중입니다.ㅎㅎ

오랜만에 잊고 지낸 친구들과 한 잔 하려고 하는데요.

그날은 친구들과 한잔~~~

오늘은 여친과 커피 한잔 ㅋㅋㅋ


부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카페 앞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완전 느껴지네요.

그리고 완전 고급지다~~~~~아

페리에 트리 넘 이뻐~~~*^^*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 내부는 겨울에 데이트하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카페 내부 이곳 저곳에 보이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벌써부터 마음을 들뜨게 합니당 ㅎㅎ





오늘 날씨가 무지 추워서 여친이랑 커피 한 잔 했죠~~

커피향 무지 조아조아






한 쪽 벽면에 걸려있는 산타할아버지와 할머니??

산타할머니는 할아버지 선물배달 장부를 챙겨주시나?






아~~ 오늘 슈가봉봉에서 달콤한 데이트 하고 나니 기분 무지 좋네요^^

일주일간 회사에서 엄청 스트레스 받았는데 한 순간에 화~~악 풀리는 것 같아요.

회사도 여친 처럼 설레는 그런 기분이 드는 그런 회사 없낭??

암튼 빨리 크리스마스 와라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