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상동 카페스타일 넘 이쁜 슈가봉봉

모태솔로몬 2013. 12. 11. 13:17

부천 상동 카페스타일 넘 이쁜 슈가봉봉

 

 

 

이제 크리스마스도 2주 정도 남았네요.

다양한 크리스마스 계획 세우실꺼라 생각되는데요.

저는 미리 크리스마스를 즐겨봤습니다.

바로 부천 상동에 위치한 카페스타일이 넘 멋있는 슈가봉봉에서 말이죠!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느껴지는 카페가 바로 슈가봉봉인데요.

 

 

 

 

거리 곳곳에도 이제는 트리장식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이곳은 수제 트리장식으로 이쁘게 꾸며놨답니다.^^

 

 

 

 

창가에도 번쩍 번쩍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ㅎㅎ

 

 

 

 

슈가봉봉의 이곳 저곳에는 트리장식들이 가득!!!

 

 

 

 

카페 이곳 저곳을 구경하며 따뜻한 핸드드립 한 잔 마셨답니다.

 

 

 

 

예쁜 잔에 담겨나오는 핸드드립은 모양도 맛도 아주아주 좋아여~~*^^*

 

 

 

 

 

페리에탄산수에 담겨나오는 자몽에이드도 맛이 아주 기가막힌답니다. ㅎㅎ

 

 

 

 

에이드는 스트로우로 요래저래 저어서 먹어주면 아주 맛나요.소풍

 

 

 

 

슈가봉봉이 브런치카페란거 알고계신가요?

맛나는 브런치들이 가득한데, 그중에서 전 달콤한 맛이 일품인 바나나 프렌치토스트 주문했습니다.

달콤한 바나나잼에 유기농석류 샐러드가 일품이거든요.^^

요즘이 석류의 계절이라 석류가 이쁘장하게 장식되어 나온다고 합니다.*^^*

 

 

 

 

넘 이쁘죠~~*^^*

 

 

 

 

촉촉하고 달콤한 프렌치토스트와 생바나나도 눈길을 끕니당.

 

 

 

 

오븐에 구운 웨지감자와 소세지도 맛이 아주아주 괜찮답니다.

 

 

 

 

요건 코브샐러드라고 하는건데요.

여성들에게 인기많은 메뉴랍니다.

신선한 유기농 샐러드와 베이컨 등이 함께 나오는 코브샐러드는 맛과 영양에서 여성들에게 아주 추천하고픈 메뉴~~

 

이렇게 카페스타일이 넘 이쁜 슈가봉봉을 둘러봤는데요.

부천 소풍터미널에서 가까우니 조용한 크리스마스 보내고 싶다면 슈가봉봉에서 맛나는 브런치와 디저트, 커피로 즐겨보세요. ㅎㅎ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