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상동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아메리칸블랙퍼스트 즐김

모태솔로몬 2013. 12. 10. 12:05

부천 상동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아메리칸블랙퍼스트 즐김

 

 

 

이제 계절은 단언컨데 완벽한 겨울로 접어들었습니다.

옷깃을 여미는 매서운 바람이 실감나는 계절이죠!

이럴땐 특히 건강에 신경을 써야하는 시기이기도 하죠!

건강하면, 역시 먹을꺼리가 제일 먼저 생각나는데요.

저는 집 근처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맛있는 아메리칸블랙퍼스트로 점심을 해결했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아메리카노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로 주문하지 않아도 되는 경제적 가격이 넘 마음에 들어서 자주 찾는 곳이랍니다.

 

 

 

 

양도 푸짐하지만 일단 제가 제일 좋아하는건 유기농 샐러드 입니다.

요즘은 석류의 계절이라 그런지 샐러드에 보석이 박혀 나오는걸 보면 아주아주 이뻐요. ㅎㅎ

 

 

 

 

여기에 오븐에 구운 웨지감자와 소세지가 일품이구요. 베이컨은 소스에 찍어먹으면 아주 맛있답니다.

그리고 촉촉하고 달콤한 프렌치토스트는 달아난 입맛을 살리는데도 한 몫을 합니다.ㅋㅋ

 

 

 

 

슈가봉봉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카페에는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눈길을 끄는데요.

산타가 곧 나타나기라도 할 것 같네요. ㅎㅎ

 

 

 

 

요런 장식들은 직접 만든 것들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따뜻한 손맛이 느껴지는 것 같군요. ㅎㅎ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사랑스런 님과 함께 복잡한 도심을 피해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데이트를 즐겨볼까 합니다.

화려함 보다는 조용함을 찾고싶은 2013년 크리스마스 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크리스마스 계획중이신가요?

올해는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겨보는 그런 크리스마스 되세요. ㅎㅎ

 

 

부천 상동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