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저렴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모태솔로몬 2013. 11. 21. 00:15

 

 

날씨가 하루가 다르게 쌀쌀해지네요.

이젠 겨울이다 싶고, 실제로 거리에 얼음 언 곳도 보이네요.^^

요렇게 추울땐 따뜻하고 아늑한 곳에서 맛난거 먹는것 만큼 행복한게 없을텐데요.

부천 저렴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맛나는 브런치를 즐기고 오면 기분도 좋아지는 것 같아요.^^

먼저 저렴하다는게 이곳의 매력인데요.

특히 수제샌드위치는 명품샌드위치면서도 푸짐해서 여자들이 무척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ㅋㅋ

 

 

 

 

 

 

 

수제샌드위치라 속이 아주 푸짐합니다.

그래서 남자들이 요걸 하나 다 먹어도 배가 부를만큼 양도 많지만 재료가 싱싱하고 좋아서 맛이 넘넘 행복해요.^^

 

 

 

 

샌드위치 주문하면 유기농 샐러드가 함께 나온다는게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특징인데요.

그래서 여자들이 무척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ㅋㅋ

 

 

 

 

슈가봉봉의 브런치에는 역시 음료가 잘 어울리는데요.

특히 에이드 추천할만 합니다.

페리에탄산수가 요로코롬 나오기 때문에 아주 좋은데요.

그중에서 겨울의 비타민씨 보충을 위해 레몬에이드 아주 좋답니다.^^

 

 

 

이열치열이라 한다면 겨울에는 이한치한도 괜찮을 것 같네요.^^

 

 

 

 

그리고 가장 인기있는 브런치메뉴가 있어요.

바로 아메리칸블랙퍼스트 입니다.^^

아주 달지도 않으면서 잘 익은 소세지와 웨지감자가 담백함을 더합니다.

여기에 유기농샐러드도 입맛을 돋우는데 한 몫하죠!

 

 

 

 

아메리칸블랙포스트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가 꽁짜!

그래서 더 좋아요. ㅎㅎ

 

 

 

달콤하고 촉촉한 블랙퍼스트도 입맛을 돋우는데 한 몫합니다. ㅎㅎ

맛나는 아메리칸블랙퍼스트로 입맛도 돋우고 추워서 달아난 입맛도 찾아보심 좋을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