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2014년 부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

모태솔로몬 2014. 1. 6. 10:13



새해복들 많이 받으셨나요?

우리나라에서는 설날이 신정보다 더 큰 명절이라 그 때 새뱃돈도 두둑히 챙기고 하는데 그래도 2014년이라는 타이틀이 걸려있어 저는 오히려 신정이 더 크게 느껴집니다. ㅋㅋ

2014년을 맞아 여러 계획들 세우고 계실텐데요.

그중에서 이번 주말 데이트코스 잡느라 열심히 서칭중인 연인들 많으실겁니다.

저도 그중 한 사람이구요~~

제가 사는 곳이 부천이고 자주 찾는 곳이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입니다.


부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조마루로97번길 33-11

032-322-9006








일단 데이트 하면 커피가 생각나고 커피중에서도 향긋한 드립이 괜찮죠!

슈가봉봉의 드립커피는 2주가 지나지 않은 신선한 원두를 사용해 맛이 아주 괜찮답니다.^^





그리고 예쁜잔에 담아나오기 땜에 더 맛이 나는 것 같아요.^^





커피하니까 겨울에도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맛이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슈가봉봉의 수제 샌드위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넘 잘 어울리는 한 쌍 인데요.





두툼한 수제 샌드위치는 슈가봉봉에서 맛 볼 수 있는 맛있고, 푸짐한 디저트가 되겠슴돠~~





그리고 100% 자연산치즈를 사용한 고르곤졸라피자도 빼놓을 수 없는 연인들의 메뉴랍니다.





그리고 블루베리 샐러드피자도 맛있는데요.

이 피자는 색깔만 봐도 봄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ㅎㅎ


부천에서 데이트코스 찾을땐 슈가봉봉 강추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