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버블데이 일상♥

해외직구 구매대행에서 구매한 허브티

모태솔로몬 2014. 12. 2. 00:58




요즘 해외직구가 대세인 것 같네요.

아이폰도 그렇고 TV에 어지간한 가전제품은

해외직구로 많이들 구매하시더라구요.


근데 저는 직접 구매하지는 않고 구매대행 사이트를

통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은 허브티이구요^^







워낙 향과 맛이 뛰어난 허브티라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 요걸 저렴한 가격에 해외직구 구매대행을 통해

구입하다보니 기분이 아주아주 좋답니다 ㅎㅎ







레몬 허브티는 노란색이라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페퍼민트, 케모마일, 루이보스티, 블랙티로 구성된 이 제품은

우리나라에서 구매하려해도 할 수가 없어 어쩔 수 없이

해외직구를 선택한 것도 있답니다.







이번에는 구매대행에서 구입했지만

다음에는 제가 직접 구매해보려고 시도중이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