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크리스마스 브런치카페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모태솔로몬 2012. 12. 3. 21:32

크리스마스 브런치카페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이제 크리스마스도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뭐 크리스마스라고 해봐야 별거없지 하시겠지만 그래도 1년중 이 날을 애타게 기다리는 연인들에게는 사랑을 크리스마스 트리 처럼 반짝반짝 빛나게 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날이죠!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넘치는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을 소개해드립니다.

 



일단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으로 들어오시면 아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소품들 부터 아주 크리스마스 러블리 분위기가 물씬 물씬 ㅋㅋ
이 소품들은 모두 퀼트 작품들로 직접 한 땀 한 땀 바느질로 탄생한 작품이래요.

 

 



이 커튼은 아주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작품이네요.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는 이런 퀼트 작품을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한 번쯤 퀼트 배워보시고 싶으셨거나 관심 가지셨던 분들은 꼬~옥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겨울과 관련된 다양한 퀼트 작품들은 눈을 아주 즐겁게 해줍니다.
눈사람의 종류도 트리의 종류도 아주아주 다양다양~ ㅎㅎ

 

 



반짝반짝 트리도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러블리한 매력을 맘껏 발산하는 아이콘 이랍니다.
그리고 편안한 쇼파자리가 마련되어있어 브런치 메뉴를 편안하게 드시기 좋네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모임이 많은데요. 단체로 모임을 갖기에도 좋은 장소가 바로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이랍니다. 다양한 브런치메뉴를 드시며 그 동안 못 나눴던 이야기로 꽃을 피워보는 건 어떨까요.
전 한 번 만나면 이야기 보따리가 끝이 없을 것 같답니다.*^^*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는 다양한 식물들이 자라고 있어 분위기가 무척 부드러운데요. 이런 식물들이 브런치 맛을 한 껏 더 살려주는 것 같습니다.

 


여기저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넘치는 다양한 소품들이 가득합니다.*^^*

 

 

 




러블리 크리스마스트리가 제대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려주는 것 같습니다. 반짝 반짝 빛나는 트리는 하늘에서 빛나는 별빛이나 은하수 같다는.......*^^*



그리고 브런치카페 하면 바로 생각나는 것이 브런치 메뉴들이겠죠!
다양한 브런치메뉴들 중에서도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대표적인 메뉴라면 바로 '아메리칸블랙퍼스트'와 '바나나 프렌치토스트' 그리고 '샌드위치' 입니다.
특히 샌드위치는 저렴한 가격과 맛있는 재료가 샌드위치에 차곡차곡 쌓여있기 때문에 그 맛이 일품이며 양도 많아서 성인 남성 한 분이 요걸 다 드시면 배가 부를겁니다.
여성분들은 두분이서 하나를 나눠드시기도 하더라구요.

 

 

 


                                                                         아메리칸블랙퍼스트

 

                                                                       바나나 프렌치토스트

 

 

 

 

                                                          맛과 영양이 풍부한 샌드위치

 

입맛없는 겨울! 건강도 챙기고 맛도 챙기는 브런치 메뉴로 활기차고 건강한 겨울 나시기 바랍니다.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은 데이트 즐기러 오시는 연인분들도 많은데 맛나는 브런치 드시고 예쁜 사랑 마니마니 나누세요.*^^*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 - 322 - 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