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올데이 브런치카페]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모태솔로몬 2013. 2. 5. 21:02

                           [올데이 브런치카페]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봄이왔다 싶으면 다시 겨울로 돌아가는 것 같은 요즘 같은 날씨는 여름의 변덕스런 날씨보다 오히려 더 했으면 했지 덜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뭐니뭐니 해도 맛나는거 먹으면서 봄을 기다릴 수 밖에는 없는데요.

빨랑 봄이 확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눈발이 좀 날리는데 도로가 질퍽하게 젖어있어도 설날이 몇 일 안남아서 기분은 좋군요.

기분좋은 오늘 저는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맛나는 브런치메뉴로 봄을 제촉하는 눈을 구경하며 가는 겨울을 즐기고 있답니다.^^





오늘 제가 즐긴 메뉴는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인데요.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맛볼 수 있는 전통 가정식 브런치인 아메리칸 블랙퍼스트는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인기있는 메뉴중의 하나랍니다.^^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인기메뉴인 아메리칸 블랙퍼스트는 일단 촉촉하고 부드러운 프랜치토스트와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워져 나온 웨지감자, 소세지, 베이컨이 조화를 이뤄 부드럽고 고소하고 신선한 맛을 내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중의 특징이라 말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전통 영국 가정식 아메리칸 블랙퍼스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전국적으로도 몇 되지 않아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이 더욱 유명하다는 사실!!




보기만해도 노릇함이 저절로 느껴지는데요.

여기에다 신선하고 새콤한 샐러드는 직접 만든 특제 소스를 뿌려 인기가 많다는 것도 아메리칸 블랙퍼스트의 인기 비결중의 하나랍니다.^^





아메리칸 블랙퍼스트와 어울리는 구수하고 향긋한 아메리카노는 저렴하면서도 맛나는 슈가봉봉만의 특제 커피!!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은 브런치의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도 브런치를 즐기기에 아주 아늑하고 따스하답니다.

폭신하고 편안한 쇼파자리는 인기있는 자리중의 하나이구요.^^





특히 저녁에 멋있는 카페 분위기는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멋을 한 껏 즐길 수 있는 시간이랍니다.^^




은은하면서도 밝은 조명아래서 즐기는 브런치메뉴들은 은근 분위기 즐기는 커플들의 아지트이기도 합니다.^^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브런치메뉴도 좋지만 조용한 시간에 맛나고 달콤한 커피도 추천해드릴 수 있는 포인트!!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는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외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100% 천연치즈가 들어간 피자도 있구요.






신선한 재료가 속을 가득 채운 샌드위치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브런치메뉴 이기도 합니다.^^

좀 있음 여기저기서 봄 소식들이 들려올텐데요.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맛나는 브런치와 함께 따뜻한 봄소식 기다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 - 322 - 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