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올데이브런치 카페] 올데이브런치 카페 슈가봉봉

모태솔로몬 2012. 11. 1. 03:26

[올데이브런치 카페] 올데이브런치 카페 슈가봉봉 [올데이브런치 카페] 올데이브런치 카페 슈가봉봉 [올데이브런치 카페] 올데이브런치 카페 슈가봉봉 [올데이브런치 카페] 올데이브런치 카페 슈가봉봉 [올데이브런치 카페] 올데이브런치 카페 슈가봉봉 


요즘 브런치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브런치란 뜻에서도 알 수 있지만 우리가 흔히 '아점'이라고 하는 아침먹기에도 점심먹기에도 애매한 시간에 먹는 것이 바로 브런치인데요. 이제 브런치도 올데이브런치로 즐길 수 있는 카페가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부천 상동에 위치한 올데이브런치카페 슈가봉봉 입니다.

 


올데이브런치카페 슈가봉봉 : 부천시 원미구 상동 562-3번지

032 - 322 - 9006

 

 

올데이브런치 카페 슈가봉봉은 지하철 7호선 상동역 2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데요. 조용한 상동 전원마을에 위치하고 있어 브런치 드시기에 아주 좋은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합니다.

 

 

 

올데이브런치 카페 슈가봉봉에서 인기있는 브런치 메뉴들이 여럿 있지만 그중에서도 아메리칸 블랙퍼스트가 가장 인기 있는 메뉴중의 하나랍니다. 이 메뉴를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달콤하고 부드러운 프렌치토스트와 소세지, 그리고 신선한 야채와 소스의 만남이란게 가장 흥미롭게 감칠맛 나는 올데이브런치 카페 슈가봉봉만의 매력입니다.

 

 

 

여기에 구수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같이 곁들여 먹으면 그 맛이 곱절은 더 맛있게 느껴지는데요. 아메리카노도 저렴해서 매장에서 드시면 3500원이고 테이크아웃 하시면 3000원 이랍니다. 여기에 원두가 상당히 좋아 체인점으로 운영되는 커피와는 그 맛부터 다르다는 것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올데이브런치 카페 슈가봉봉의 아메리칸 블랙퍼스트의 특징은 또 한 가지 있는데요. 바로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서 신선하고 몸에도 좋다는 것입니다. 이 재료들은 사장님께서 직접 엄선하여 골라온 재료들로 만들어지며 까다로운 선별법으로 골라낸 몸에 좋은 재료들이 결국 최고의 브런치 맛을 자랑하고 있답니다.

 

 

 

 

올데이브런치 카페 슈가봉봉은 실내 분위기도 아주 이뻐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고 일부 패션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사장님들이 넘 이쁘다고 패션 모델들의 배경으로 이용하기도 하는 유명한 곳이랍니다.

 

 

 

올데이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는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외에도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샌드위치 메뉴가 가장 눈에 띄고 맛도 있어 인근의 회사원들에게 점심식사로 테이크아웃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답니다.

 

 

 

테이크아웃 음료도 아주 저렴하고 맛있어서 샌드위치 테이크아웃 하실때 음료도 기본적으로 주문해 가신답니다.

 

 

 

 

 

여기에 직접 만드신 소품들이 올데이브런치 카페 슈가봉봉의 매력을 더욱 더 발산한답니다.^^

 

 

 

손재주가 좋으신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대나무 천연비누는 대나무향이 가득해서 매장을 찾은 손님들이 직접 구매도 해 가신답니다.

 

 




지하철 7호선 상동역 개통으로 더욱 편리하게 찾아갈 수 있는 올데이브런치 카페 슈가봉봉에서 빼빼로데이와 연말연시 브런치 모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