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버블데이 일상♥

짜장면과 짬뽕으로 저녁해결

모태솔로몬 2014. 12. 11. 21:48




오늘은 왜 이리 밥해먹기가 귀찮은지!

아무래도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가봅니다 ㅠㅠ

그래서 근처에 있는 중국요리집에 들렀는데요.

맛있는 중국요리 먹으러가자 싶어 들렀지만

막상 주문하려니 그닥 생각나는게 짜장면과 짬뽕

이 두가지만 생각나서

짜장면 곱배기와 짬뽕 곱배기를 주문했어요^^







맛있게 짜장면을 비벼서 이국주식 호로록~~







매콤한 국물맛이 일품인 짬뽕도 호로록 거리면서 맛있게

쩝쩝거리며 먹었답니다 ㅎㅎ







짬뽕은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서인지 국물맛이 진짜 시원합니다 ㅎㅎ







짬뽕은 국물맛도 좋아야하지만

면발도 쫄깃한게 좋겠죠!

쫄깃한 면발에 국물은 소주 한 잔 생각납니다 ㅎㅎ







서비스로 나오는 군만두는 배달시켜먹을 때 빼고는

직접 주문해야겠죠!

군만두도 냠냠 쩝쩝 맛있게 먹었어요^^

바삭한 군만두와 짜장면, 짬뽕으로 추운겨울의 하루 저녁을 해결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