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버블데이 일상♥

아수스 미모패드 8 LTE 구매했어요~

모태솔로몬 2014. 12. 20. 21:55




오늘 아수스 미모패드 8 LTE 버전이 도착했습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이 필요했는데

그리 비싼 가격도 아니고 괜찮게 구매했어요.

30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했고

쿠폰 써서 더 싸게 샀어요 ㅎㅎ







아수스 미모패드 8 LTE는 안드로이드라

스마트폰 사용하듯 아주 편리하게 사용가능하단게 장점이죠!








영화도 보고, 책도 보고, 태블릿으로 할 것들이

많습니다. ㅎㅎ

앞으로 아수스 미모패드 8 LTE 재미나게 쓸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