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평고기맛집 캠프야에서 즐기는 꾸이

모태솔로몬 2015. 3. 13. 22:16

[부평고기맛집 캠프야에서 즐기는 꾸이]




좀만 있음 캠핑하기 좋은 계절이 됩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로해서 캠핑할 시간도 없다면 이런데서 대리만족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캠핑 온 기분으로 꼬기를 즐길 수 있는 부평고기맛집 캠프야를 소개해드려욧 *^^*

컨셉 자체가 워낙 특이해서 연인들이 많이들 찾는거 같습니다~


부평고기맛집 캠프야







분위기 딱 보면 아시겠죠!!

야외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 합니다~





여기에다 활활 타오르는 숯불은 야외의 입맛도 그대로 옮겨온듯!!





활활 타오르는 숯불위에 고기를 차~~악 올리니 치~~익

소리를 내며 익어가는 모습에 눈이 뒤집힐 듯!!





익어가는 고기속에 위장테러도 시작됩니닷

연기를 무궁무진하게 뿜어대며 식탐을 자극하는 이 비주얼!!

야외에서도 이렇게는 못 즐길 듯 하네요~





조개구이도 나오는데요~

별도로 굽는 곳이 있어 편하게 구워봤어요*^^*





고기도 상추에 쌈싸먹어보고!!





가리비는 잘 구워졌다면 똑~~살이 떨어져 나가는데요 ㅎㅎㅎ

구수하게 잘 익은 살을 한 입 크게벌여 먹어봅니다.





가리비 익어가는 모습이 진짜 장난아니죠!!





돼지껍데기는 저는 별루인데 같이간 친구가 맛있게

먹어주더라구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지만 저는 패쓰~~


이렇게 맛있는 캠핑아닌 캠핑을 즐기고 나니 어둠이 밀려오더라구요*^^*

옷에 고기냄새가 좀 베이긴 했지만 그 냄새까지도 군침돌게 하는군요 ㅎㅎㅎ


오늘 불금을 맛있는 고기로 마무리 했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