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 두툼한 함박스테이크

모태솔로몬 2015. 2. 4. 18:20




오늘은 입춘이라 그런지 날씨가 무지하게 따뜻합니다. 한 낮에는 두꺼운 외투가 오히려 걸리적 거릴 정도로 따뜻했는데요. 오랜만에 봄처럼 따뜻한 기운을 만끽하며 맛있는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에서 봄처럼 따뜻하고 맛의 향기가 전해지는 두툼한 함박스테이크를 즐기고 왔어요 *^^*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은 봄처럼 따뜻한 조명과 분위기가 아주 멋있는 곳이라 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많은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한 곳이죠! 그래서인지 낮에도 연인들이 데이트 즐기며 사랑을 속삭이는 모습을 자주 찾아볼 수 있었어요.







이제 주문할 차례가 돌아왔네요. 오늘은 슈가봉봉에서 가장 맛있는 함박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이 메뉴가 왜 유명하냐면 주문한 후 바로 구워주는 스테이크의 맛이 아주 일품이거든요. 특히 육즙이 풍부하고 구운 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는게 그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함박스테이크에요.








비주얼도 남다릅니다. 먼저 라이스는 직접 강황으로 만들어서 노란색의 라이스색깔이 아주 환상적이고 식욕을 자극하게 만듭니다. 또한 재료 하나하나에 정성이 들어갔다는게 카메라를 가까이 대면 댈수록 그런 정성이 가득 느껴지네요.







상큼한 유기농 샐러드는 입춘을 맞아 봄의 향기를 가득 느끼게 만드는 것 같아요. 어찌나 상큼하고 맛있던지 제 입맛에 딱 맞았는데요. 특히 고급 발사믹소스를 뿌려서 상큼한 맛이 함박스테이크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이렇게 테이블 가득히 멋지고 고급스런 메뉴를 받고 나니 은은한 디저트카페의 분위기에 취해서 저도 모르게 기분좋아 부르는 흥얼거림이 주르르 나오곤 하네요.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은 부천 상동에서 가장 먼저 생긴 브런치카페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 동안의 로하우가 음식메뉴에 그대로 담겨있는데요. 고급스럽고 아메리칸 스타일의 함박스테이크를 찾는다면 지하철 7호선 상동역과 소풍터미널이 가까운 슈가봉봉에서 멋진 데이트와 함께 맛있는 메뉴 즐기면 봄기운이 샬랄라 올라올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