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샌드위치 전문점에서 즐기는 맛있는 이야기

모태솔로몬 2015. 2. 27. 05:59

부천 샌드위치 전문점에서 즐기는 맛있는 이야기





최근에 부천에도 다양한 카페들이 생겼는데요.

진짜 많이 생겼어요 하지만 부천 샌드위치를 전문으로 하는 곳은

찾아보기 힘들고 여기에 맛있는 커피까지 즐길 수 있는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는 더더욱 드문듯 합니다 ㅠㅠ







저는 그래서 부천 일대를 쭈욱 돌아댕겨 봤는데요.

상동역 근처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만한 곳은 없는거 같아요 ㅎㅎ








분위기도 아기자기 하면서도 아늑하고

이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고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소품들이 꺄~~악 소리를 지르고 싶을 정도로

많아서 더더욱 자주 찾게 되는 곳입니다.







특히 부천 샌드위치 전문점이라 맛있고

다양한 수제 샌드위치를 선보여서 더 좋은거 같아요 ㅎㅎ

특히 테이크아웃으로 가져갈 수도 있으니 넘 편리하고


요즘은 배달업체 시켜서 몇 개씩 주문해 먹기도 한답니다 ㅎㅎ

배달대행업체는 요럴때 진짜 편해요*^^*








속재료도 두툼하면서도 다양하고 신선한게 진짜 맘에 들어요 ㅎㅎ








요기에다 매장에서 먹으면 신선하고 새콤달콤한 샐러드도

함께 나온다는 사실에 아주 대만족이네요 ㅎㅎ


요즘 프렌차이즈 전문점들이 많은데

사실 천편일률적인 맛도 그렇고 개성도 없어서 가고싶지 않네요.

저는 늘 슈가봉봉에서 맛있는 샌드위치를 즐기며

개인 카페만의 개성을 맘껏 즐기고 있답니다 ㅋㅋ



부천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