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맛집 슈가봉봉의 맛난 브런치

모태솔로몬 2013. 8. 17. 03:00

 

 

부천에는 맛집들이 많습니다. 다양한 맛집들이 있어 행복하기도 하구요.

이렇게 더운날 먹는게 남는거 ㅎㅎ

그중에서 부천 맛집 슈가봉봉은 맛난 브런치로 유명한 곳인데요.

 

부천 맛집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그중에서도 샌드위치는 인기 메뉴중의 메뉴!

왜 인기메뉴냐면 일단 맛도 맛이지만 두툼한 수제 샌드위치라 푸짐하구요.

거기다 가격도 착해서 많이들 찾고 있답니다.홧팅2

 

 

 

 

 

수제 샌드위치 주문하면 유기농 샐러드가 같이 나오는데요.

요것도 요즘 같이 입맛 없을땐 입맛을 살리는 아주 쿠~~~~울 한 아이템

 

 

 

 

보시다시피 속이 아주 꽈~~~악 차있는게 먹음직 스럽습니다. ㅎㅎ

 

 

 

 

다음으로 부천 맛집 슈가봉봉의 인기메뉴를 꼽으라면 바로 고급 비주얼이 확 살아나는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입니다.

 

 

 

 

촉촉한 프렌치토스트를 사용하는 아메리칸 블랙퍼스트는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게 특징~~*^^*

 

 

 

 

여기에 오븐에서 바로 구운 소세지와 웨지감자, 그리고 베이컨이 어우러져 아주아주 푸짐하고 맛난 브런치 메뉴가 된답니다. 오케이2

 

 

 

 

여기에 유기농 샐러드도 함께 나오는데요.

일단 이 메뉴를 주문하시면 커피가 같이 딸려 나온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선택하셔도 되구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선택하셔도 되니 아무거나 하나를 꼬~~옥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그리고 또 하나의 인기메뉴가 바로 피자 입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건 바로 고르곤졸라 피자 입니다.

가격도 1만원 초반대라 부담이 없구요.

100% 자연산치즈를 사용한다고 하니 더 맛이 좋답니다. 남친생각

 

 

 

 

 

자연산 치즈가 녹아든 고르곤졸라 피자는 보는 것 자체만으로도 아주아주 행복합니다.요리

남성분들 브런치 잘 못드시는데도 고르곤졸라 피자 만큼은 아주 잘 드시더라구요. ㅎㅎ

 

 

 

 

 

친구들과 함께 가면 항상 2판의 고르곤졸라 피자를 시킨답니다.

두 판을 다 먹어도 느끼하지 않아서 남자 애들도 넘 잘먹어서 항상 두 판!!

그래도 2만원대의 가격이니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아도 브런치를 즐길수 있으니 좋아염~*^^*

 

 

 

 

다음으로는 션~~~한 음료입니다.

여름에는 무조건 시원하라!

이것이 저의 철칙인데요.

부천 맛집 슈가봉봉의 음료는 색깔이 아주 예술입니다.

특히 에이드의 색깔은 아주아주 끝내주는데요.

바로 페리에탄산수를 사용해서 더 맛나고 색깔도 더 투명한 것 같습니다.하트3

 

 

 

 

요것이 자몽에이드!

 

 

 

 

요것이 레몬에이드 입니다.*^^*

 

 

 

 

요건 뭔지 아시겠죠!

팥빙수 인데요.

슈가봉봉의 빙수종류는 딱 2가지

그냥 팥빙수와 커피빙수 이렇게 있습니다.

그리고 4인 세트라 여러명이 먹을 수 있는데요.

가격은 1만2천5백원 이며, 양이 워낙 빅사이즈라 3명이 먹기에도 양이 많은 정도랍니다.*^^*(먹성 좋으신 분들은 한 분이서도 드시는걸 봤어염~*^^*)

 

 

 

 

팥빙수 맨위에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구요.

그 밑으로는 트리플베리가 들어있어 새콤달콤함을 유지한답니다.

또 그 아래층에는 다양한 과일들이 듬뿍!!

가격에 비해 양이 많고 다양한 과일들이 올라가 있어 행복함을 준답니다.

가족들이 드시면 더 좋을 것 같구요.

아이들이 환장을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카페의 분위기도 브런치를 즐기기에 좋을만큼 아주 아기자기 하고 아늑하답니다.

 

 

 

 

여기 있는 소품들은 대부분 주인장께서 직접 만드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퀼트작품들을 커튼으로 사용하고 있어 퀼트 관심 있으신분들은 작품 감상하셔도 좋을듯.....

 

참고로 주차는 카페 앞에 한 대 가능하구요.

그외에 주차할 곳이 근처에 상2동 동사무소가 있는데, 여기 앞에 무료 주차장이 있으니 거기에 주차하시고 브런치 즐기면 더 여유가 있겠죠 ㅎㅎ

암튼 시원함과 맛을 동시에 가진 카페라 넘 좋으네요.*^^*

가족끼리 더운날 빙수 즐기기에는 더 없이 좋은 곳이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