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은 예쁜 카페

모태솔로몬 2013. 8. 29. 00:11

 

 

샌드위치 많이들 드시나요?

전 넘 좋아해서 자주 먹습니다.

부천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에서 자주 먹는데 말이죠!

이유는 넘 푸짐한 샌드위치와 예쁜 카페의 분위기가 끌려서 자주 먹는답니다. ㅎㅎ

 

부천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카페의 분위기가 넘 화사하죠!

요렇게 예쁜 카페라서 지인들과 함께 가더라도 모두 만족스럽게 샌드위치를 먹고 나온답니다. ㅎㅎ

 

 

 

 

 

벽에 붙어있는 액자는 페리에라는 문구가 적혀있는데요.

넘 센스가 돋보입니다. ㅋㅋ

아~~ 참 이곳은 에이드 음료에 페리에 탄산수가 들어간답니다.

일반 사이다가 아닌 탄산수가 들어가면서도 사이다가 들어가는 음료를 판매하는 곳 보다 가격은 더 저렴하답니다.*^^*

 

 

 

 

 

 

 

요건 이쁜 퀼트 작품들인데요.

모두가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 사장님의 작품이랍니다.

무척이나 이뻐서 하나 만들어 달라고 하고 싶을 정도네요. ㅎㅎ

 

 

 

 

카페 구석구석에 숨어있는 요런 이쁜 것들이 샌드위치 맛을 더욱 돋우게 만드네요.

 

 

 

 

제가 주문한 샌드위치는 베이컨에그 샌드위치 입니다.

모든 샌드위치 메뉴는 포장도 가능하구요.

단체 주문도 가능하답니다.

보통 단체 주문하면 100개 이상씩 나가더라구요.

저도 지난 야유회 때 회사에서 120개 주문했답니다. ㅋㅋ

넘 맛나서 제가 이곳의 샌드위치로 점심을 대신 하자고 제안을 냈는데 바로 콜~~~~

 

 

 

 

 

샌드위치와 잘 어울리는 음료로는 아이스카페라떼가 있답니다.

아이스 커피와 함께 마시면 더욱 감칠맛 나는 샌드위치 ㅋㅋㅋ

그리고 두툼해서 좋고, 유기농 샐러드가 함께 나와서 좋은 샌드위치 전문점 슈가봉봉!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