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홍대카페 스위티에

모태솔로몬 2013. 8. 12. 20:44

 

 

 

홍대에는 예쁘고 다양한 카페들이 눈길을 끕니다.

그중에서도 예쁜 초컬릿들이 가득한 스위티에는 이색적인 분위기와 맛에 끌리는 곳이군요.

 

 

 

 

 

 

 

먼저 분위기를 보면 마치 동화나라에 온 것 같습니다.

아니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지는 그런곳이군요.^^

 

 

 

 

 

실내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도 눈길을 끕니다.

 

 

 

 

 

요것은 커피 같지만 절대 아니구요.

초컬릿 입니다.^^

마치 커피색깔을 연상케 하는데요.

포트에 담아 나오기 때문에 자작 리필이 가능합니다.

 

 

 

 

라떼와 조각 케익 같이 주문했는데 아기자기 한게 아주 멋지네요.^^

 

 

 

 

 

 

조명이 좀 어두워서 사진은 잘 안나옵니다.

흔들흔들~~~~~@@

그래도 케익들은 참 맛나네요.

 

 

 

 

 

쇼케이스에 진열된 다양한 초컬릿과 디저트들은 모양부터가 그냥 손길이 가도록 만듭니다.

 

 

 

 

요것은 헨젤과 그레텔에 나오는 과자집 같은데요.

으흐흐흐 지붕부터 먹고 싶습니다.^^

 

 

 

 

 

다양한 초컬릿은 하나씩 집어먹고 싶습니다.

 

 

 

 

홍대의 다양한 카페들 중에서 초컬릿을 주제로 한 카페인 스위티에!

볼거리가 많고 맛나는 초컬릿과 커피가 가득해서 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