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맛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

모태솔로몬 2014. 1. 11. 17:29

부천 맛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

 

 

 

 

 

오늘은 한파가 다소 누그러져 아주 지내기 편한 토요일 입니다.^^

넘 춥워서 아무것도 하지 못하다가 오늘 짬을 내어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에 가서 맛난 디저트들을 즐기고 왔답니다.^^

다양한 디저트도 디저트지만 맛도 좋아서 연인들이 많은데요.

 

부천 상동 디저트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조마루로97번길 33-11

032-322-9006

 

 

 

 

 

 

 

맛있는 자연산치즈로 만든 고르곤졸라는 요즘 대세인것 같아요.

많이들 먹더라구요.

그래서 하나 주문해서 먹었더니 넘~~~향이 좋고 맛이 좋아서 한 눈에 반했답니다. ㅋㅋ

 

 

 

 

그리고 도우가 얇아서 바삭하고 담백하고 고소하네요.홧팅2

 

 

 

 

아가베시럽에 콕콕 찝어먹으면 아주아주 맛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허니브래드도 빼놓을 수 없는 디저트중의 하나죠!

딸기와 베리와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 허니브래드는 어느 곳에서도 맛볼 수 없는 달콤함이 느껴지는 디저트랍니다. ㅋㅋ

 

 

 

 

그리고 바나나프렌치토스트는 아이들이 좋아해서 주문했는데요.

달콤한 바나나잼이 입맛을 자극한답니다.^^

이 메뉴 주문하면 아메리카노가 포함되어 나오는데요.

요건 제가 먹었죠!

 

 

 

 

 

그리고 아메리칸 블랙퍼스트는 와이프가 드셨답니다.

이 메뉴 역시 아메리카노 포함되어 나오는데요.

당근 와이프가 은은한 향을 즐기면서 한 잔 했어요.^^

 

모처럼 따뜻한 토요일!

식구들이랑 디저트로 잼난 오후를 즐겼땁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