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홍대 초컬릿 전문점에서 주말

모태솔로몬 2014. 11. 30. 14:20





크리스마스를 얼마 남겨두지 않은 지금!

홍대의 초컬릿 전문점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지대로 즐기고 있답니다.







이곳은 초컬릿을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음료들도 초컬릿을 주제로 한 것들이 대부분이네요 ㅎㅎ







달콤하고 맛있는 조각케익들은

입맛을 자극하구요~ ㅎㅎ







라떼는 정말 맛있답니다 ㅎㅎ







맛있는 조각케익은 요렇게 달콤함으로

먹는 재미가 남다르죠!!







인테리어도 넘 이쁘고!

주말에 지대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즐기고

입맛도 즐겁게 보낸 하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