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돌잔치장소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

모태솔로몬 2014. 12. 9. 14:57

부천돌잔치장소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





회사동료의 돌잔치가 주말에 있어 찾아간 곳은 부천돌잔치장소로 아주 유명한 쎄쎄쎄 입니다.

여긴 교통이 편리해서 찾기가 무지 쉽더라구요^^

지하철 7호선 신중동역에서 내려 2번출구로 나오면 원미경찰서가 있어요.

거기서 조금만 더 가면 부천돌잔치장소 쎄쎄쎄가 나온답니다 ㅎㅎ



부천돌잔치장소 쎄쎄쎄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06

도로명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신흥로 190 위브더스테이트

032-656-3331





교통이 편리하면서도 자가용 운전자들이 제일 먼저 체크하는 것이 주차장 입니다.

부천돌잔치장소 쎄쎄쎄는 위브더스테이트 12단지내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주차가 넉넉히

가능하다는 것도 무진장한 장점이네요^^

특히 일요일은 주차가 무료라는 사실이 넘 좋답니다.



그리고 주차후에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3층으로 향하면 바로 부천돌잔치장소 쎄쎄쎄와

만날 수 있는 것도 넘 편리해서 가족끼리 편하게 다녀올 수 있어요^^







부천돌잔치장소 쎄쎄쎄는 고객들의 편리를 위해 카페도 운영하고 있답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편의사항 문의는 카페로 문의하시면 좋겠네요.



카페는 여기로 가시면 되요^^ http://cafe.naver.com/bccecece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에 내리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는걸 확인할 수 있답니다.

산타할아버지와 기린들이 저희 가족들을 무진장 반기고 있네요 ㅋㅋㅋ

여기서 가족끼리 추억의 사진도 남겼네요 ㅎㅎ







입구에서 돌잔치의 주인공을 확인하고 입장을 합니당~



부천돌잔치장소 쎄쎄쎄는 총 7개의 단독홀이 있는데요.

파티홀 5개 + 전통홀 2개로 이뤄져 있답니다.

그리고 모든 홀이 창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자연채광이 좋아

밝은 분위기에서 돌잔치를 즐길 수 있답니다^^







돌잔치에 참석한다고 아침을 제대로 먹지 못했기에

배가 무지 고팠는데요.

부천돌잔치장소 쎄쎄쎄는 다양한 뷔페음식이 준비되어 있어

맘껏 푸짐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ㅎㅎ



뷔페음식은 130여가지의 다양한 요리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떡도 있고 케익도 있고, 그래서 아이들이 제일로 좋아라 합니다^^







저희 식구들은 넘 배가 고팠기 때문에 테이블에 앉자마자 뷔페로 향했어요^^







많은 사람들이 뷔페의 음식을 맛나게 즐겼는데요.

아이들도 정신없이 이 것 저 것 먹느라 정신이 없었답니다 ㅎㅎ







특히 롤은 제가 무지 좋아하는 메뉴중의 하나인데

무진장 많은 롤들을 보니 눈의 휘둥그레 해집니다 ㅋㅋㅋ







다양한 메뉴들을 쉐프님들이 실시간으로 채워놓아주시니

신선한 메뉴들을 양껏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좋은거 같앙^^



그리고 파티에 온 사람들이 음식들이 많아서 다들 좋아하더라구요^^







오늘은 제대로 푸짐하게 즐기는 가운데

안동찜닭도 맛나게 퍼가구요^^







고기종류도 무지 푸짐하게 먹었답니다 ㅋㅋㅋ







과일들도 많아서 넘 좋았어요^^

요건 후식으로 제일 인기가 많은 것 중의 하나랍니다 ㅎㅎ







글구 생맥주와 탄산음료도 무료로 제공되었는데요.

특히 생맥주는 돌잔치에 빠질 수 없는 것 중의 하나겠죠!!








벌써 몇 접시를 먹었는지 모르겠네요.

무지 많이 먹어서 배가 터지는 가운데 과일도 듬뿍 담아서

먹었답니다. 떡도 담았는데 넘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저는 커피를 넘 좋아해서 커피도 한 잔 곁들여서 먹었더니 더 맛있었어요^^







아! 그리고 부천돌잔치장소 쎄쎄쎄는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답니다.

무엇보다 아이들 놀이방이 있기 때문에 신나게 놀 수 있는 것도 장점이구요.

여기에 수유실도 있기 때문에 엄마들이 넘 편리하게 이용한답니다 ㅎㅎ







그리고 메이크업실, 의상실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

돌잔치를 준비하는 엄마들은 여기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으니 넘 좋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솜사탕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여긴 아이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며 먹는 장소이기도 하답니다 ㅋㅋ








부천돌잔치장소 쎄쎄쎄에는 사진이 정말 이뿌게 나오는 포토존도 있는데요.

날개벽화가 그려진 포토존에는 어느 포즈를 취해도 이뿌고 잘생긴 아이의 모습이

사진으로 나오니 넘 좋더라구요.



글구 포토룸도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마치 동화속의 한 장면을 그대로 옮겨놓은 것 같은 분위기가 넘 이뻐요^^

특히 모든 홀이 자연채공이 잘 되어서 스냅사진을 찍으면 무지 잘 나온답니다.



부천돌잔치장소 쎄쎄쎄 안에서도 예쁜 스냅사진을 찍을 수 있지만

외관이 더 멋있는 주상복합아파트인 위브더스테이트 주변에서도

이쁜 곳이 많기 때문에 스냅사진 찍기 좋답니다.

특히 드라마나 영화촬영지로 유명한 곳이라 더 이쁘게 나와요~~ *^^*








홀도 엄청 커서 뷔페음식 즐기기도 좋고 돌잔치 하기에도 넉넉해서 좋은데요.

마치 고급호텔의 분위기가 나기 때문에 넘 고급스러워요~~

지금 돌상패키지 할인과 식대할인, 다양한 선물 이벤트도 한다니

돌잔치 준비하시는 부모님들은 참고하세요~~



글구 자연채광이 잘 되어서 그런지 밝은 분위기에서 이뤄지는 돌잔치는

마음까지 밝아지는 느낌이 든답니다 ㅋㅋ







다양하고 이쁜 돌상도 무척이나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돌상은 전통식도 있고 현대식 분위기도 있는데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기 때문에 아가들이 넘 좋아할 것 같아요^^







특히 전통식 돌상은 저렇게 꾸며서 내 아이에게도 해주고 싶은

마음이 들었답니다^^







저는 전통돌상이 넘 맘에 들어서 담에 꼭 내 아이에게는 이런 돌상을 차려주고 싶어요^^







오늘 주인공인 아가는 태어나서 지금까지의 모습이 담긴 추억의 사진들도

홀 앞에 진열되어 있는데요.

이런거 보면 눈물이 살짝 나더라구요.

태어나서 지금까지 지내온 모습은 감동이랍니다 ㅎㅎ



특히 엄마들은 아이들 키우느라 넘 고생이 많죠!

이런 엄마들에게 부천돌잔치장소 쎄쎄쎄는 무료영화 상영 이벤트도

두 달에 한 번 하니깐 넘 좋은거 같아요^^

내 아이 돌잔치는 꼭 쎄쎄쎄에서 하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