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축령산 계곡에서 신나는 물놀이 2탄 두둥~~

모태솔로몬 2010. 8. 27. 13:06


식당아래로 내려오는 계단입니다.~ 정말 길기도 하지.. 계단도 위험하고 조심스럽게
계곡쪽으로 내려옵니다.



숲도 우거지고~ 좋아요.. 좋아~



평상옆에 조그마한 풀장도 있습니다.
계곡에서 놀지 못하는 꼬마들을 위한 시설있것 같습니다.




우리가 식사했던 평상
식사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놀기에 나섭니다..ㅋㅋ



의자가져서 발당구시고 계신 분들도 계시네요..







계곡 주변 사진 입니다.




저희 자매들 계곡에 발 담구고 한컷~
때마침 이날 정말 무더웠는데요.. 계곡에 발을 당그니 정말 시원합니다.



놀기좋아하는 세준이 계곡 입수 준비중 이네요..ㅋㅋ



세욱형이 먼저 입수~



다음으로 세준 입수~




저런건 또 어디서 보셨는지.. 도 닦으시네요.~



등목도 시원하게 해주시고..~~



인제 참선 다했는지.. 내려오네요..





참선하면서 모은 에너지를  저렇게 한방에 날려줍니다. ㅋㅋㅋ




계란으로 바위치기가 아니라
물로 바위 치기~





시원하게 보셨나요.. 이날 엄청 더운날이라 그런지 저희 자매들은 발담구며 담소 나누고
제 조카들은 시원하게 몸 풍덩 담구고 물장구 치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네요..^^

축련산이 경기도 남양주시라서 아주 가깝더군요.
요 부근에 사시는 분들 방문해서 더위 날려주시면 좋을것 같아 소개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