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버블데이 일상♥

용산 갔다가 라이프스튜디오 외장하드 봤어요.

모태솔로몬 2010. 11. 23. 15:27
노트북 보러 용산갔다가 제가 구매했던 라이프스튜디오 외장하드가 있어 한 컷 찍었습니다.
제가 구매할 당시 가격보다 지금은 많이 내렸더라구요. ㅎㅎ
이쁘장하게 생겨가지고 전시해놨는데 제 눈에 딱 들어오는데 넘 반가워서요. ㅎㅎ


라이프스튜디오 모바일 제품만 없고 다 있네요.


요건 라이프스튜디오 모바일 플러스 제품 입니다.
화이트와 블랙 두개의 제품이 나란히 있는게 보기 좋네요.

라이프스튜디오 데스크 제품과 데스크 플러스 제품입니다.
데스크는 MY KEY가 없고 플러스는 있습니다.
나름 괜찮은 튼튼하고 성능좋은 외장하드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