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상동 [플라워카페] 슈가봉봉

모태솔로몬 2012. 3. 19. 01:20
부천 상동 [플라워카페] 슈가봉봉
그냥 커피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카페는 싫다?? 최근에 엄청난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 거리거리에는 카페들의 천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입니다. 한 집 건너 카페 하나씩 찾는 건 이젠 어려운 일이 아닌 것 같네요. ㅎㅎ
수많은 카페들 중에서도 유독 저의 기억에 남는건 단순히 커피만을 판매하는 카페가 아닌 뭔가 독특한 컨셉이 있는 카페인데요. 오늘은 부천 상동에 있는 플라워카페 '슈가봉봉'을 잠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플라워카페라는 단어는 생소하실지 모르겠는데요. 뭐 어렵지는 않구요. 꽃들이 가득한 카페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꽃들이 가득하다고 해서 다 플라워카페는 아니구요. 커피와 브런치를 즐기면서 예쁜 꽃들도 판매하는 카페가 바로 플라워카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플라워카페는 대부분 도심지나 외곽지역에 분포하고 있는데요. 저희 동네에도 플라워카페가 생겨났답니다. ㅋㅋ 바로 '슈가봉봉'이라는 카페인데요. 커피는 물론이고 브런치와 샌드위치 메뉴를 즐길 수 있고 여기에 꽃들의 아름다운 자태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카페 안에는 예쁜 꽃들을 감상할 수 있는 테이블과 갖가지 인테리어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슈가봉봉' 카페의 가장 큰 특징은 커피맛 인데요. 어떤 원두를 사용하는지는 몰라도 술술 넘어가는 중독성 강한 커피맛에 퇴근 후면 '슈가봉봉'을 계속 찾게 만든답니다.




여기에 제가 유학시절 맛봤던 샌드위치 맛을 '슈가봉봉'에서 맛볼 수 있는데요. 샌드위치가 어찌나 맛있는지 늘 ~ 커피와 함께 샌드위치를 주문하고 꽃들을 감상한답니다.




샌드위치를 시키면 커피가 1,500원 밖에 하지 않아 항상 이 메뉴를 즐겨찾고 있답니다. 그리고 책꽂이에 꽂힌 책들이 읽은만한 것들이 많아 저녁에는 항상 독서삼매경에 빠지곤 하는데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샌드위치, 그리고 커피를 즐기신다면 부천 상동의 플라워카페 '슈가봉봉'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연인과의 특별한 데이트를 원한다면 주인장님 께서 직접 선곡한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과 함께 커피 한 잔 즐기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부천은 도심지 중에서도 도심지인데요. 하지만 '슈가봉봉'은 부천 상동의 조용한 전원마을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도심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전원마을의 조용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부천 상동의 플라워카페 '슈가봉봉' 늘 새로움을 추구하기에 멋이 있는 카페라고 생각되는데요.
낮보다는 저녁에 더 분위기가 넘치는 카페이니 꼭 한 번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