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장소로 괜찮은 카페 슈가봉봉

모태솔로몬 2012. 2. 3. 00:19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장소로 괜찮은 카페 슈가봉봉
이런 '데이'가 오면 연인들은 은근히 기대반 설레임반으로 기다려지는데요. 달콤한 초콜렛 처럼 달콤함이 기다려지는 발렌타인데이에는 초콜렛 선물받고 그냥 땡! 이 아니죠~ 그래도 1년에 한 번 오는 날인데(물론 한 달 뒤 고대로 돌려줘야 하는 부담감은 있지만.....)멋진 곳에서 저녁을 같이 하거나 아기자기한 카페에서 다정한 시간을 보낸다면 아주 좋겠죠... 그래서 기다려지는 발렌타인데이...... 다들 어떤 초콜렛 선물할지 머릿속에 준비는 되어있으신가요?

저는 초콜렛 선물과 함께 데이트 장소로 부천 카페 "슈가봉봉"에서 달콤한 캬라멜마끼야또와 함께 저녁을 다정하게 보내려 합니다.



드립 커피 잔 무진장 이쁨




 

일단 분위기가 넘 큐리 하다는 겁니다. 제가 넘 좋아하는 스탈이구요. 그리고 동네에 위치해 아주 조용하다는게 맘에 듭니다. 시내의 번잡함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저는 조용한게 좋더라구요. 번잡한데는 서로 이야기 하는 소리도 제대로 안들리고 또 집으로 올때 만원인 지하철을 생각하면 차라리 이런 조용함이 넘 맘에 듭니다. 조용함은 서로의 사랑을 다시 확인하는데도 좋은 것 같아요 *^^*








발렌타인데이가 상업적 성격이 짙어졌다고 걱정하시는데요. 저도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날인만큼 너무 과한 선물보다는 작지만 서로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의미있는 선물을 준비했음 합니다. 그리고 선물이 뭐 중요할까요. 그냥 ABC초콜렛 하나 주더라도 소탈하고 재미있으면 그만이죠 ㅎㅎ(전 ABC초콜렛 주고 한 달 뒤 바구니로 받음 ㅋㅋㅋ)







오늘 무척이나 춥던데요. 발렌타인데이에는 좀 날씨가 풀려 활동하기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뭐 날씨가 춥더라도 서로 꼬~옥 껴앉고 있음 되긴 하지만..... ㅎㅎ
매서운 추위도 사랑앞에선 살살살 녹아내릴 만큼 사랑의 힘은 너무너무 크죠!
모두들 사랑의 발렌타인데이 되시고 오래오래 진정한 사랑 변치 않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