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카페]샌드위치가 맛있는 부천 카페 '슈가봉봉'

모태솔로몬 2012. 2. 23. 23:49

[부천 카페]샌드위치가 맛있는 부천 카페 '슈가봉봉'

샌드위치 좋아하시나요? 요즘은 점심 대신에 샌드위치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샌드위치 종류도 다양해서 일일이 다 이름을 기억할 수 없을 정도인데요. 제 인생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 샌드위치는 입시준비 하며 이른 아침에 노점에서 우유와 같이 먹었던 샌드위치가 제일 기억에 남습니다. 정말 그때는 공부에 대한 힘들었던 기억들이 너무 많지만 유일하게 좋은 기억이 노점 샌드위치라고 생각되는군요.




그래서인지 샌드위치는 언제 먹어도 저에게 행복을 주는 음식 이상의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제가 자주 찾는 부천 카페 '슈가봉봉'에서도 샌드위치 메뉴를 판매하는데요.
옛 추억도 더듬을 겸 오늘 저녁은 샌드위치로 대신했습니다.
부천에서 샌드위치를 전문으로 하는 카페는 드문데요. 슈가봉봉은 단순한 샌드위치라기 보다 하나의 요리라고 보시는게 더 맞을 듯 합니다.
위의 사진이 베이컨에그 샌드위치~^^





위에 보이는 것이 연어샌드위치 입니다. 연어샌드위치는 2년만에 만난 절친이 시킨 메뉴이고, 저는 베이컨에그를 먹었답니다.
절친도 학창시절 샌드위치에 대한 기억을 공유하고 있었기에 제가 샌드위치에 대한 한 마디를 내 놓자 연이어 다양한 이야기를 쏟아냅니다. ㅋㅋ 그래서 절친이라는 것이죠!





슈가봉봉의 샌드위치는 맛이 아주 깔끔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고 두툼해서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구요.
샌드위치 드시면 커피는 1,500원에 먹을 수 있는데요. 샌드위치와 커피! 아주 잘 어울리는 궁합 입니다.
평일 저녁에는 가끔 샌드위치로 한끼 식사를 대신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