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함박스테이크 세트메뉴

모태솔로몬 2014. 9. 21. 02:18





산뜻한 가을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아시안게임이 열리는 인천과 가까운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새로나온 메뉴인 함박스테이크세트를 즐겨봤습니다.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함박스테이크 세트는 양송이 스프가 함께 나오는 것이 특징인데요. 쌀쌀한 요즘날씨에 딱 ~ 어울리네요^^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양송이 스프는 다른데서 먹으면 상당한 가격을 지불해야하는데, 이렇게 세트메뉴로 즐길 수 있으니 넘 좋답니다 ㅎㅎ






그리고 본 메뉴인 함박스테이크 입니다.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함박스테이크는 패티가 아주 두툼하면서도 씹히는 맛이 일품인데요. 직접 만든 수제 패티가 그 맛이 다른 어떤 곳에서 맛보는 스테이크와는 맛의 차이가 느껴진답니다 ㅎㅎ





패티는 예쁘게 나온 계란 노른자와 함께 드시면 맛이 담백하고 좋은데요. 샐러드도 함께 나오니 느끼하지 않아 좋습니다.

또한 소스도 느끼하지 않고 상큼 달콤해서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라이스도 함께 나오기 때문에 요거 하나면 식사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답니다^^





양송이 스프와 함박스테이크는 궁합의 척척 잘 맞는 것 같아요.

같이 먹으면 은은하고 깊은 수제 스테이크의 맛이 더 깊어지는 것 같네요~ㅎㅎ





두툼한 패티는 보는 것 만으로도 먹고싶고 군침돌게 만들죠~






마무리는 깔끔하게 에이드로 했답니다. 넘 상큼하고 맛있어서 좋은데요.





페리에탄산수를 사용해서 더 맛있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먹고 북한과 청소년 축구 구경한다고 빨리 집으로 향했어요.

결과는 물론 아쉽게 패했지만 담에는 잘 싸워주겠죠~





저는 이곳을 추천하면서 리뷰내용의 메뉴를 무료체험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