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추석연휴 첫 날

모태솔로몬 2014. 9. 6. 02:15



남들보다 하루 먼저 시작된 추석연휴의 첫 날은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맛있는 피자를 즐기며 시작했다.

브런치카페에서 먹는 피자는 전문점에서 먹는 피자와는 또 다른 맛이 느껴진다.

특히 100% 자연산치즈를 사용하는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피자는 순수함이 느껴진다.


부천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아기자기한 분위기는 슈가봉봉의 또 다른 매력중에 하나다. 퀼트로 만든 저 수제인형들도 그중에 하나!!





이곳 운영자가 퀼트를 무지 좋아하나부다. 그래서인지 퀼트 작품들이 다수 보인다.





앙증맞은 캐릭터들이 창가를 수놓고 있는데, 저걸 한땀 한땀 직접 만들었다는게 믿기질 않을정도이다.





퀼트에 그려진 그림들로 보아서는 그림솜씨도 있어보인다. 무지 귀여운 커피잔과 화분들이 눈길을 끄는구나!!





커피머신기도 저렇게 퀼트로 만들어놓으니 색다른 맛이 느껴진다.





이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피자를 맛 볼 차례다. 내가 주문한 피자는 바질페스토 또띠아피자이다.

요즘 또띠아피자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 슈가봉봉의 피자는 자연산치즈가 들어가고, 향긋하고 신선한 샐러드가 들어가서 더 맛있다.





토마토는 피자의 매력포인트중에 하나이다. 색깔을 보는 것만으로도 맛이 느껴진다.





저렇게 맛난 피자를 이젠 입으로 가져가는 일만 남았다.





먹지 않아도 피자에서 풍겨나오는 치즈향이 가을의 향과 더불어 입맛을 자극한다.





피자에는 커피가 빠질 수 없는 법! 쌀쌀한 날씨에 이젠 따뜻한게 좋아진다. 그래서 라떼를 주문했다.





하트모양의 아트를 한 것 같은데 가을의 사랑을 담은 하트같아 사랑이 느껴진다.





이렇게 라떼와 피자를 즐기니 가을은 성큼 내 곁에 다가온 것 같다. 오늘 부터 추석연휴의 시작인데 무지 여유롭고 맛있게 시작해서 기분이 좋구나!



저는 이곳을 추천하면서 리뷰내용의 메뉴를 무료체험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