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맛있는 브런치카페

모태솔로몬 2014. 10. 11. 04:30



지하철 7호선 상동역에서 걸어서 7~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은 저녁 조명이 아주 이쁩니다~ 마치 내집에 온 기분 ㅋㅋ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은 경기도에서 유명한 브런치카페인데요. 직접 만든 재료들로 만들고, 프렌차이즈가 아니기 때문에 브런치카페 슈가봉봉만의 독특하고 담백한 브런치메뉴를 즐길 수 있답니다.

특히 올데이브런치로 영업시간 내내 메뉴를 즐길 수 있으니 참 편리하죠!!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는 브런치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드는데요. 

그중에서 장식장에 놓여진 저 인형은 제가 키우던 토끼를 연상시킵니다 ㅋㅋ





요놈이 제가 키우던 토끼인데요. 지금은 하늘나라에서 저를 내려다 보고 있을꺼에요^^ 

갑자기 요놈 생각에 눈물이 ㅠㅠ





오늘 즐긴 메뉴는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메뉴중에서도 독특한 레시피로 직접 만든 와플브런치입니다. 

직접 만들었기에 와플도 당근 직접 만든것이구요~

커피랑 즐기면 아주 좋은 메뉴이구요.

스프랑 세트메뉴로 구성되었답니다.





요것이 와플브런치와 함께 드실 수 있는 스프입니다.

스프의 종류는 그날 그날 달라져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죠!

제가 갔을 땐 양송이 스프가 준비되었더라구요^^





직접 만든 와플과 웨지감자, 소세지, 샐러드가 어우러져서 환상적인 브런치의 맛을 냅니다.

특히 소세지 찍어먹는 소스는 직접 만들었다는데 진짜 매콤하고 맛있어요 ㅋㅋㅋ





달콤한 시럽이 스르르 뿌려져 있는 와플은 한 번 맛보면 그 맛의 유혹에서 벗어나지 못한답니당 ㅋㅋㅋ





비주얼도 남달라서 데이트 하는 연인이라면 여친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이만한 메뉴도 없을 듯 해요~





담백하게 구워진 웨지감자는 그 동안 맛봤던 웨지감자와는 전혀 차원이 다른 맛이구요^^





잘 구워진 소세지는 와플과 넘 잘 어울린답니다 ㅋㅋ





주말에는 맛있는거 먹으면서 데이트 하는게 행복한거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또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이번 주말은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맛있는 데이트

즐기는거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이곳을 추천하면서 리뷰내용의 메뉴를 무료체험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