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브런치카페 주말 데이트

모태솔로몬 2014. 11. 1. 16:11



하늘이 무지 맑고 날씨가 쾌청해서 좋은 주말!

나의 단골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친구들과 재미난 시간을 가졌따~~아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은 부천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한 곳!

그래서 남친이랑 자주 오기도 하지만 오늘은 친구들과 맛있는 브런치로 냠냠 ~ ㅎㅎ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먼저 슈가봉봉의 가장 유명한 메뉴인 아메리칸 블랙퍼스트를 주문했따~

이 메뉴는 담백함이 특징인 메뉴인데 오븐에 잘 구워진 웨지감자와 소세지가

일품인 메뉴이다.





담은 바나나 프렌치토스트 주문





향긋한 바나나 향이 지대로 입맛을 살리는 달콤한 브런치!

이건 내가 주로 먹는 메뉴중의 하나이다~





이 메뉴 역시 부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인기메뉴중의 하나이다.

상큼한 샐러드도 일품이란 말씀~~





여기에 모히또 한 잔 찌~~~인하게 마셔주고





모히또는 페리에탄산수가 들어가 넘 맛있다.

일반 사이다가 들어간 모히또와는 비교도 할 수 없는 맛!





담은 잘 구워진 빵이 등장하는 리코타치즈 샐러드이다.

요건 워낙 유명한 메뉴라서 요즘 많이들 찾고 있는 메뉴란다.

직접 만들어 바삭하고 잘 구워진 빵은 별미중의 별미 ㅋㅋ





요것이 리코타치즈 샐러드 이다.

직접 만든 리코타치즈를 사용해서 더 맛있다는~





여기에 허브티 한 잔을 곁들였더니 가을의 맛이 지대로 난다 ㅋㅋ

예쁜 잔에 담겨나오는 허브티는 향이 정말 장난 아니당^^

오늘 주말은 이렇게 맛있는걸로 즐거운 시간 가졌당~















저는 이곳을 추천하면서 리뷰내용의 메뉴를 무료체험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