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명동 유명한 초밥집에서 맛있게 즐긴 명품초밥

모태솔로몬 2014. 11. 15. 21:12




오늘은 즐거운 주말!

주말에 명동 나들이 갔다가

유명한 초밥집에 들러서

진짜 맛있는 명품초밥을

즐기고 왔습니다.





워낙 유명해서 그런지 나오는

자체가 다릅니다.

그리고 주방장들의 실력이 범상치

않은 것 같아요^^





디저트 하나에도 무지

신경을 썻다는게 느껴져요^^





이제 초밥이 나왔습니다.

제가 왜 명품초밥이라 하냐면

진짜 이건 예술적으로 초밥을

만들었다는거에요~





저는 정식 코스메뉴로 주문했는데

스시도 진짜 예술적인 비주얼로 나와요^^





초밥은 역시 손으로 먹어야

제맛인거 같아요~

좀 무식하게 보일지 몰라도

저는 저의 방식으로 초밥을

즐길래요~ ㅎㅎㅎ





이것이 두번째 초밥판 입니다.

첫번째와는 다르게 다양한 부위의

초밥들이 눈을 즐겁게 합니다.







참치에 연어에 보는 것 만으로도

즐거운 탄성이 저절로 나오네요^^





이번에는 손이 아닌

젓가락으로 먹어봤어요^^

근데 개인적으로 초밥은

손으로 먹어야 맛있어요 ㅎㅎ





그 동안 초밥을 여러곳에서

맛봤지만 명동처럼 유명한

초밥집은 첨인 듯 합니다 ㅎㅎ

아!! 담에도 또 가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