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밥보다 싼 부천 상동 커피전문점 슈가봉봉

모태솔로몬 2013. 7. 24. 23:35

 

 

불경기는 불경기인가 봅니다.

예전에는 복잡하던 시내 거리도 저녁이되면 다소 한산함이 느껴질 정도이네요.

다들 주머니 사정이 안좋은데 ㅠㅠ 그래도 커피는 쭈~~욱 계속 마시고 싶은데요.

그럴땐 부천 상동 커피전문점 슈가봉봉의 저렴하고 시원하고 구수한 커피 추천합니다.

 

 

 

 

지금이 여름이라 커피도 아주 시원한걸 찾게 되는데요.

아이스 카페라떼는 제가 제일 자주 찾는 커피이기도 합니다.^^

 

 

 

 

커피맛을 알려면 아메리카노를 먹어봐야되죠!

그것도 따끈한걸로 말이죠!

슈가봉봉의 아메리카노는 2500원 이랍니다.^^

저렴하다고 커피맛까지 저렴하진 않아요.

구수함이 그대로 전해지는 그런 잔잔한 커피랄까요. ㅎㅎ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드셔보셨다면 이젠 차가운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드셔봐야죠!!

아이스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의 경우 2500원에 가져 나갈수 있어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아도 더위에 찌는 날 한 잔 할 수 있답니다. ㅎㅎ

 

 

 

 

땀이 송글송글 맺히는 만큼 시원함도 더하답니다. ㅎㅎ

 

 

 

 

다음으로 커피는 아니구요.

페리에탄산수가 들어간 에이드를 친구들이 자주 마시는데요.

특히 오렌지에이드 아주 일품이랍니다.

페리에탄산수가 들어갔기 때문에 사이다를 사용하는 에이드와는 맛의 차이가 화~~~악 다르다는 걸 바로 알 수 있어요.^^

 

 

 

 

차가운 에이드 한 잔이면 한 여름의 찌는 더위가 살포시 날아가버립니다. ㅎㅎㅎ

 

 

 

 

자~~~ 아 무지 저렴한 맛나는 부천 상동 커피전문점 슈가봉봉의 커피에 대한 이야기를 했는데요.

원래 슈가봉봉은 브런치카페 랍니다.

그래서 커피도 판매하지만 다양한 브런치가 있어 더욱 유명한 곳이기도 한데요.

특히 오븐에 직접구워낸 소세지와 감자, 그리고 촉촉하고 달콤한 토스트가 맛나는 바나나 프렌치토스트는 제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브런치중의 하나랍니다.^^

 

 

 

 

프렌치토스트 위에는 생바나나가 달콤한 모양새로 올라가 있답니다.^^

 

 

 

 

 

그리고 신선한 샐러드도 빼놓을 수 없는 맛난 것 중의 하나인데요.

발사믹소스가 뿌려져 있어 더욱 새콤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달아난 여름 입맛을 돌아오게 만드는데도 이만한 샐러드가 없죠!

 

 

 

 

다음으로는 슈가봉봉의 간단한 브런치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샌드위치 입니다.

 

 

 

 

특히 잘 익은 베이컨과 에그가 만난 베이컨에그 샌드위치 ㅎㅎㅎ 정말 맛납니다.

 

 

 

 

맛도 맛이지만 양이 무지 많고, 속이 두꺼워서 수제 샌드위치라 불린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욱 유명한 샌드위치랍니다.홧팅2

 

 

 

 

다음으로는 100% 자연산치즈만을 사용하는 피자가 있답니다.

전 피자가 모두 100% 치즈만을 사용하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군요.

슈가봉봉의 피자는 그래서 맛의 차이를 확실히 느낄 수 있답니다.

도우가 얇아 바삭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은 피자가 바로 슈가봉봉 피자의 특징이랍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아이들에게 주문해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끝으로 슈가봉봉은 아늑한 분위기가 브런치와 커피를 즐기기에 아주 좋답니다.^^

은은한 재즈나 팝송이 나오면 옛 추억을 회상해볼 수도 있구요. ㅎㅎ

암튼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은데 커피나 브런치는 계속 즐기고 싶으시다면 슈가봉봉으로 ...... 고고

 

 

 

상동 커피전문점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