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소래포구 조개구이 조개천국에서 24시간 스페셜코스 즐기기

모태솔로몬 2014. 8. 3. 21:02





갈매기 날아다니는 소래포구에서 오늘은 조개구이로 더운 여름 달아난 입맛을 살려볼까하는데요.

바로 24시간 조개천국에서 말이죠!

기대 무지무지 됩니당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 111-58번지 조개천국

032-442-6762








이곳의 장점은 바로바로 싱싱한 조개들을 구이로 맛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저는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스페셜코스 A의 '소'자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매장의 분위기는 넓고 깔끔합니다.





조개를 구울 준비가 완료되었네요.





조개를 찍어먹는 양념장 입니다.






조개를 구울땐 필수죠! 바로 목장갑 입니다. 넘 뜨겁기 때문에 장갑은 필수로 끼셔야 하죠!!





이제 조개가 타닥타닥 익어가고 있습니다.

어찌나 소리가 맛있게 들리는지 말이죠 ㅋㅋ






타닥타닥 소리를 내며 익어가는 조개의 모습을 직접 감상하시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살아있는 싱싱한 조개들은 어떻게 해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홧팅2





이제 조개살이 다 익은 것 같습니다. 얼른 소스에 찍어서 한 입 맛을 봅니다.

정말 어마무시하게 맛있네요^^





다음으론 새우구이도 나왔네요. 새우구이는 바삭하니 속살도 튼실하게 많이 들어서 정말 맛있어요.





조개구이를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능숙한 솜씨로 조개살을 분리하여 먹는 모습을 보고 주인장께서 많이 먹어본 것 같다고 하여 어깨가 으쓱~~





사실 어떻게 분리해서 먹는지 알려주셔서 그대로 따라한 것 뿐인데... ㅋ





계속 익어가는 조개구이에 넋을 잃었네요 ㅋㅋ





튀김도 맛나게 노릇노릇 잘 익어서 나왔습니다.

이렇게 먹고나면 배가 남산처럼 불러온답니다. ㅋㅋ





굴은 까먹긴 힘들지만 그 맛에 반하면 해녀라도 된 것 처럼 모조리 다 까먹어 버릴 수 있답니다.





익어가는 조개구이들을 보며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ㅋㅋ






소래포구에선 갈매기와 함께 조개구이도 꼬~~옥 드셔보세요.

요즘 같이 더운 날엔 더더욱 소래포구의 시원한 바닷바람이 그리워질꺼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