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 맛나는 디저트 가득!!

모태솔로몬 2014. 3. 7. 20:27



부천 상동에 위치한 맛깔스런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을 불금에 소개해드리니 마구마구 가고싶어지는군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연인들의 사랑만큼이나 아늑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슈가봉봉은 좋은 재료와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에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러 디저트들이 가득하지만, 그중에서 몇 가지 맛나게 먹고온 음료와 디저트 소개해드릴께요 하트3

먼저 자바칩프라프치노라는 음료가 있습니다. 

에스프레소향이 가득한 이 음료는 초코칩이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그리고 부드러운 생크림이 올라가 있어 맛을 더하는데요.

일반적인 생크림 맛과는 다른 아주 부드럽고 깊은 맛을 냅니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메뉴는 직접 만든 와플이 멋스러운 메뉴인 와플디저트 입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베리베리의 조화가 일품인 메뉴죠~





보는 것 만으로도 사랑이 느껴져서 연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베리베리는 언제봐도 어떻게 찍어도 예쁘게 잘 나오네요~^^

사진 기술이 별로 없는 저가 찍어도 예술적으로 나옵니다. ㅋㅋ





일반적인 와플의 맛과는 다른 독특하고 달콤한 그런 깊고 깊은 맛!!





요것은 뭘까요?

바로 브라우니 입니다.

이 메뉴는 직접 베이킹한 브라우니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맛을 더하는데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브라우니는 4계절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의 인기메뉴 랍니다.





브라우니와 잘 어울리는 더블초코도 같이 찍어봤어요.





이렇게 보니 완전 커플 같네요~

주말이나 저녁에 연인들 데이트 하기 좋고,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좋으니 추천해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