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 맛난 이야기

모태솔로몬 2014. 4. 4. 01:16



어제는 날씨가 흐리더니 아침에 비가 오락가락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퇴근 후 그냥 쉬어야지 했는데, 퇴근 시간이 가까워 오니 맑은 하늘!!

집에 들어가면 밥도 챙겨먹어야 하고 귀차니즘 발동하여, 제가 쏘기로 하고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에서 맛난 디저트로 재미난 시간을 보냈답니다.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거진 2달만에 찾은 슈가봉봉은 저의 단골집 입니다.

여 사장님께서는 변함없는 미소로 잘 챙겨주시네요~

오늘의 첫번째 디저트는 바로 허니브래드 입니다.
딸기와 아이스크림이 듬뿍 올라가 맛과 보는 재미가 살아있는 메뉴죠~





두번째 즐긴 메뉴는 바로 와플 브런치 입니다.
슈가봉봉에서 직접 베이킹한 와플로 만들었기에 달콤 담백한게 특징입니다.




오븐에서 갓 구워나온 소세지의 향긋함이 와플과 만나 아주 푸짐하게 만듭니다.




와플브런치의 장점은 바로 아메리카노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인데요.

별도로 음료를 주문하지 않아도 된다는 경제적인 면이 이 메뉴를 자주 찾게되는 이유 입니다. ㅋㅋ




이렇게 와플 디저트 대령했답니다~




같이 온 친구는 맛나는 커피음료 추천하라고 해서 제가 자주 마시는 자바칩프라프치노 추천했어요.




이 메뉴의 특징은 바로 초코칩과 생크림에 있습니다.
특히 생크림은 일반적인 생크림과는 차원이 다른 맛이라 제가 즐겨찾는데요.





고급스런 맛과 멋을 가진 자바칩 프라프치노를 즐기며 수다시간을 가졌답니다. ㅋㅋ
여자들은 이렇게 수다 한 번씩 떨어줘야 스트레스가 풀리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