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상동역 빙수전문점 슈가봉봉

모태솔로몬 2013. 8. 2. 03:53

 

 

오늘은 마음에 여유가 생겨 아이패드 미니 들고서 부천 상동역에 위치한 빙수전문점 슈가봉봉을 찾았다.

마음에 여유가 생긴다는게 이렇게 좋은걸까? ㅎㅎ

 

부천 상동역 빙수전문점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일단 카페의 분위기 넘 맘에 든다.

 

 

 

 

넓직 넓직해서 편하게 브런치나 디저트, 커피를 즐길 수 있따.

 

 

 

 

또한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일품이다.

이런 소품들은 주인장이 직접 만드셨다네...... diy 대단함

 

 

 

 

드뎌 주문한 커피빙수가 나왔다.

빙수전문점이라 확실히 뭐가 달라도 다르다.

양은 무지 많은데 3명 이상은 너끈히 먹을 수 있는 양 ㅎㅎ

다행히 일행과 나를 포함 3명이다.

 

 

 

 

정말 대박으로 양이 많다.

 

 

 

 

 

그리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맨 위를 장식하고 있어 더욱 맛나다.

글구 다양한 과일들이 꽉꽉 차 있어 어느 빙수전문점 보다 맛이 좋다. ㅎㅎㅎ

 

 

 

 

과일과 함께 블루베리, 라즈베리 같은 베리베리가 많이 들어가 있어 새콤 달콤하고 시원하다.

 

 

 

 

풍부한 연유가 빙수의 입맛을 살린다.

 

 

 

 

원래 슈가봉봉은 브런치카페 이다.

근데 워낙 빙수가 빅사이즈라 유명한 곳이다.

1명이 먹기엔 정말 부담스런 사이즈!

그러나 친구들 2~3명 데리고 같이가서 먹기에는 정말 좋은 사이즈!!!!

그래서 넘 좋다.

앞으로 친구들과 자주 찾게 될 것 같은 빙수전문점 슈가봉봉!

내일도 가야징~~~~~~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