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프로듀사 고아라 아이유 앙숙으로 등장해서 빵터짐

모태솔로몬 2015. 6. 7. 02:11

프로듀사 고아라 아이유 앙숙으로 등장해서 빵터짐


요즘 프로듀사에 푹 빠져사는데, 여기 하나의 재미가 더 따라왔네요 ㅋㅋ

바로 고아라의 등장이 그것입니다 *^^*

아이유 앙숙으로 등장하는데, 어찌나 생기발랄한지 웃음 빵터져요~




저는 이렇게 앙숙으로 등장할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역시 고아라의 포스는 남다른듯 합니다~

근데 프로듀사는 김수현이 나와서 그런지 '별에서 온 그대'가 겹쳐보이는것인지 -_-;

암튼 김수현 너가 나오는건 다 잼있단 말이야!

특히나 이번엔 사극이 아니라서 정말 다행이야~





고아라는 아이유의 절친으로 등장하는 자체도 아주 웃김 ㅋㅋ

1박2일 절친 특집에 나섰는데, 이렇게 등장하는 자체가 아주 대박이었음~






특히 머리끄댕이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두 사람의 머리끄댕이 싸움은

스펙타클한 재미를 줬는데요.

뭘 해도 둘은 넘 귀엽단 말이죠!!





둘의 망가지는 연기에 보는 사람들은 저절로 웃음만 나옵니다~

아! 프로듀사 아니면 뭔 재미로 사나!

앞으로 고아라 아이유와 앙숙으로 계속 나왔음 좋겠어요 ㅋㅋ

그리고 프로듀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