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신논현역 회식장소 모임장소로 딱 좋은 더화덕

모태솔로몬 2015. 5. 30. 12:33




신논현역 회식장소 모임장소로 딱 좋은 더화덕


어제 불금에는 거래처사장님께서 쏴주신 시원한 맥주와 화덕에서 

구운 치킨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네요~

어찌나 맛있던지 9호선 신논현역 자주 오는 곳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맛집이 있었다는걸 왜 몰랐는데 ^^


신논현역 회식장소 모임장소 [더화덕]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2길 16(역삼동) 현도빌딩 지하1층

02-538-4578








매장이 워낙 넓어서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 아주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저희 일행은 3명이 가서 치킨 두 마리 흡입을 했는데.

옆 테이블에는 보통 6명씩 8명씩 앉아 화덕에서 구워나온 치킨이나 족발을 즐기더라구요 ㅎㅎ





퇴근 후에 즐기는, 특히 불금에 즐기는 치킨과 맥주의 맛은 직장인만이

아는 핵존맛이랍니다 *^^*





벽에 그려진 그림들은 센스작렬!!

오늘은 내가 쏘~~오지는 않았지만 마치 내가 쏜 것 처럼 기분좋았어요 ㅋㅋ





저기 로또 그림이 있는데 마치 로또를 맞은 것 처럼 말이죠!!





옆 테이블에서는 근처 직장인들이 모여 불금을 즐기고 있었답니다 ㅋㅋ

아기자기하게 이야기 하는 모습에서는 직장에서 무척 사이들이 좋은 것 같음!!





매장이 무척 넓은건 테이블을 보더라도 알 수 있죠!

매장을 통째로 예약하면 100명 이상도 들어와 맛있는 화덕치킨과 족발, 피자를 즐길 수도 있구요.





시원한 맥주도 빠질 수 없는데, 세계 병맥주도 있으니 우리나라 맥주가 아닌

고급 맥주를 즐기시고 싶다면, 말씀만 하시면 된답니다 ㅋㅋ






벽 곳곳에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그림과 재미난 글들이 눈길을 끄는데요.

그래서인지 분위기가 더 부드럽고, 모임장소로도 딱 좋은거 같았어요 *^^*





다음에는 사장님 꼬득여서 회식장소로 통째로 예약해서 즐겨봤음하는데

애교공세가 통할지는 모르겠지만 적극적으로 제안해볼라구용~





요것이 화덕입니다 ㅋㅋ

진짜 어마어마하게 크면서도 이탈리안 전통화덕의 멋이 느껴지죠!





메뉴도 상당히 빨리 만들어져 나옵니다.

보통 치킨집에서 주문하면 15분 정도 기다려야하는건 기본인데.

요기선 10분 안에 메뉴가 짜~~~잔 등장하는게 큰 장점이에요 ㅋㅋ

빨리나오면서도 기름기 쪽~빠진 치킨은 어느곳에서도 맛볼 수 없는 독특한 메뉴이기도 하답니다 ㅎㅎ







메뉴의 가격도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집에서 배달시켜먹는 수준의 가격이라 부담없이 한 잔 하기 좋은데요.

그럼에도 서비스는 또 넘 좋다는 ㅋㅋ





치킨만 있는건 아니죠!

다양한 술 안주중에서 화덕족발도 장난아니랍니다 *^^*

요런 족발은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다는....







맥주와 아주 잘 어울리는 메뉴에는 피자도 있답니다*^^*

당근 화덕에서 구워져 나오구요.

그래서 맛이 더 좋을뿐 아니라 바삭하면서도 구운향이 가득!!






저희는 바베큐치킨과 고추치킨을 주문했답니다~

활활 타오르는 화덕안의 불은 보는 것 만으로도 맛이 느껴지는 것 같죠!

능숙한 솜씨로 메뉴를 만들어내는 쉐프님의 솜씨도 장난이 아니랍니다 ㅋㅋ

화덕에서 저희 테이블과는 제법 거리가 있었지만, 구운향이 거기까지 나더라구요 @_@

굿~~~스멜*^^*





먼저 생맥주와 과자가 나왔는데요.

날씨가 좀 덥다보니 걍 들이키게 됩니다.

결국 생맥은 3명이서 몇 번을 시켜먹었는지 모를만큼 말이죠 ㅋㅋ





드뎌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색깔 보면 알겠지만 완전 기름이 쪽~~빠져서 빛깔도 장난아니죠!





고추치킨은 색깔부터가 완전 고추색이랍니다.

그래서 이름과 맛이 아주 매칭이 잘 되는데요 ㅋㅋ

매콤하고 부드러운게 역시 화덕에서 구워내서 그런지 장난아니래요~





매운거 좋아하시면 진짜 고추치킨 딱 제격이구요.





통으로 구워낸 것 같은 바베큐치킨은 기름기가 없고 부드러운 살이

맥주와 아주 잘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글구 양도 무지하게 많답니다.

이거 배달주문하는 치킨보다 더 양이 많고, 한 마리 통째로 주니깐 아주 흡족했어요 ㅋㅋ






푸짐함이 장난 아닌 더화덕 신논현점은 저렴한 가격에 맛있고

분위기 있는 회식이나 모임을 즐기려는 분들에겐 완전 강추!!






속살도 완전 탱글탱글 하면서도 소스가 잘 베여있습니다.

요런게 핵존맛이라고 할 수 있쬬~






저는 성질이 급해서 걍 손으로 후다닥 찝어먹었는데

맛이 아주 기가막히답니다~







글구 앞으로 자주 올꺼라 쿠폰도 받았어요 ㅋㅋ

요거 금방 다 채울 것 같은데, 담에는 직원들이랑 모임장소로 이용해보려구요.

편하게 직원들끼리만 말이죠!

그래서 뒷담화도 가능하니깐 *^^*


신논현역 회식장소나 모임장소 찾으신다면 더화덕 신논현점 진짜 괜찮아서 강추에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