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맛나는 브런치와 커피

모태솔로몬 2013. 6. 18. 01:34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맛나는 브런치와 커피

 

 

 

아줌마들은 남편과 아이들 출근과 등교시키고 나면 넘 외롭다.

막 수다가 떨고 싶어도 그런 장소가 없다.

그런데 얼마전 울 동네에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이 있다는걸 알고 같은동에 사는 고등학교 베프와 함께 고고싱~~~^^ 고고

사실 출근과 등교 시키고나면 밥먹기도 귀찮을때가 많다.

요건 베프도 공감하는 사실!

그래서 베프의 친구들도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 합류!!

완전 아지트가 되었다. ㅋㅋㅋㅋ

 

 

 

 

처음 주문한건 간지가 촬촬 넘치는 샌드위치!

요건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가장 인기있는 메뉴라나 뭐라나....

그런데 정말 간지가 촬촬 넘친다.

접시도 아주 이쁘고 말이다. ㅋㅋㅋ

 

 

 

 

그리고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두껍고 속이 꽉찬 샌드위치라 요걸 수제 샌드위치라 부른다고 한단다.

여기에 샐러드도 함께 포함되어 나온다는 사실!

샐러드의 재료는 그때 그때 계절과일을 사용해서 신선하고 상큼하다.^^ 평화

 

 

 

 

 

보기만해도 속이 꽉꽉 차있다는걸 알수있다. ㅋㅋ 요리

 

 

 

 

글고 요건 베프가 주문한 아메리칸블랙퍼스트 라는 브런치다.

요게 은근히 맛나는데, 이유는 촉촉하고 두툼하고 달콤한 프렌치토스트와 오븐에서 갓 구워나온 베이컨, 웨지감자, 소세지가 어우러져 브런치로써 아주 제격이란것!! 홧팅2

 

 

 

 

오븐에서 구워 그런지 웨지감자는 고소한 맛이 더욱 더 깊이 베어있고 두툼해서 좋다.

 

 

 

 

그리고 샐러드도 아주 신선하고 소스가 새콤해서 입맛을 자극한단다. ㅋㅋ

 

 

 

 

비주얼도 아주 끝내준다.^^

 

 

 

 

요로코롬 맛나는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아메리칸블랙퍼스트 나도 한 입 ㅋㅋㅋ

 

 

 

 

다음으로 나온 것이 씬피자인 고르곤졸라피자 이다.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고르곤졸라피자는 100% 자연산치즈를 사용해 신선하고 본연의 맛이 강하다는거다.

그래서 더욱 맛있는 고르곤졸라피자! 사랑해5

 

 

 

 

100% 자연산치즈가 풍기는 향은 역시나 다르다. ㅎㅎ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 싶은 고르곤졸라피자는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맛볼수 있는 신선한 피자 아이템이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것이 저렴한 커피!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커피는 엄청 저렴하다.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가격이 2000원 밖에 안한다.

글고 다른 커피와 음료도 다른 카페들에 비해서 무지 저렴하다는 사실!

요것만으로도 주머니 사정 안좋은 우리 맘스패밀리들에게 환영할만하단다. ㅋㅋ

 

요렇게 맛나는 브런치를 먹고 그 동안 못나눴던 이야기로 꽃을 피운다.

사실 집에 틀어박혀 있으면 우울증이 생길것 같은데 요렇게 브런치카페에서 베프랑 함께 이야기 하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세상 돌아가는 사정을 듣게 되어 매우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맘스들에게 새로운 문화를 꽃피우게 만든 브런치란게 정말 사랑스럽다. ㅎㅎ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