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의 다양한 브런치

모태솔로몬 2013. 6. 6. 13:50

부천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의 다양한 브런치




부천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의 맛나는 브런치들은 평일이든 주말이든 언제든 상관없이 날 맛으로 기쁘게한다.

특히 촉촉하고 달콤한 토스트와 베이컨, 소세지, 웨지감자, 샐러드가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아메리칸블랙퍼스트는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의 최고 메뉴중의 메뉴이다.





비주얼도 남달라서 어찌나 폼나는 브런치던지 나오는 순간 입이 쫘악 벌어진단다.





특히 오븐에서 구워나오는 웨지감자는 고소하고 담백해서 넘 맛나는데 여기에 슈가봉봉만의 맛나는 소스가 들어가 더욱 맛이 좋은 것 같다.





샐러드는 신선한 계절과일들을 사용해 그때 그때 달라지는 재미가 있는데 요것도 빼놓을 수 없는 브런치까페 슈가봉봉만의 자랑거리란다.





브런치란것이 평일이든 주말이든 아침겸 점심으로 먹는거라는데 밥하기 귀찮고 배는 고프고 수다는 떨고 싶을때 가까운 친구들이랑 만나 즐기는 것이 바로 브런치란다.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의 아메리칸블랙퍼스트와 함께 먹으면 좋은 음료를 추천하자면 바로 딸기생과일쥬스이다.





딸기가 얼마나 많이 들어갔던지 입자가 보일 정도이고 그래서 맛도 있단다.






그리고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의 또 하나 인기메뉴를 꼽으라면 바로 고르곤졸라피자 이다.

이 피자의 특징은 바로 100% 천연치즈를 사용한다는 것인데, 일반적인 피자들도 다 사용하지 않나 생각하겠지만 그렇지 않다고 한다.





100% 천연치즈를 사용해야 그게 진짜 피자라 할 수 있는데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에서는 100% 천연치즈를 사용해서 맛이 부드럽고 고소하고 담백하단다.





100% 천연치즈가 들어간 고르곤졸라피자!

이것이 바로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의 고르곤졸라피자이다.






고르곤졸라피자는 아가베시럽에 찍어먹으면 아주 그만!!

너무 맛있어서 정신을 놓을 정도이다.








카페의 분위기도 예쁘고 깜찍해서 브런치를 즐기기 좋은데, 이런 분위기와 함께 시원함이 더해지니 요즘같은 더위에는 이만한 브런치까페도 없을 것 같다.

브런치 먹는다고 멀리 홍대나 강남, 가로수길 찾을 필요없이 저렴하고 분위기 좋은 브런치까페 슈가봉봉에서 맛나는 브런치 즐긴다면 행복한 하루가 될것이다.






브런치까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