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예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모태솔로몬 2013. 6. 28. 14:04

 

 

다음주 부터는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근데 이번주는 인간적으로 넘 덥네요.

이럴땐 아무것도 하기 싫은데요. 요럴땐 브런치카페 에서 맛나는 브런치로 더위의 귀차니즘과 맛의 행복을 동시에 가져올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부천의 예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맛나는 브런치 소개해드릴께요.^^

 

 

 

 

먼저 씬피자라 맛나는 고르곤졸라 피자 입니다.

요놈이 피자라도 같은 피자라고 말하긴 힘들것 같은데요.

바로 100% 자연산치즈가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피자라도 모두가 100% 자연산치즈가 들어가는건 아니랍니다.ㅎㅎ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맛나는 고르곤졸라피자의 자연산치즈가 눈에 보이시나요?

 

 

 

 

씬피자라서 바삭하니 아주 맛나는데요.

요래도 가격은 1만원도 안된답니다. ㅎㅎ

 

 

 

 

보이시나요?

치즈의 늘어남이 ㅎㅎㅎ 보기만해도 입에서 샤르르 녹을것 같은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고르곤졸라피자!

 

 

 

 

행복한 브런치맛의 세계로 안내하는 피자의 세계로 빠져보세욤~^^

 

 

 

 

다음으로는 예쁜 비주얼이 탐나는 아메리칸블랙퍼스트 입니다.

아메리칸블랙퍼스트 주문하시면 커피는 공짜!(기억하세요.^^)

요놈의 맛은 부드러운 프렌치토스트에 오븐에서 구워나온 베이컨과 웨지감자, 소세지가 어우러져 아주 행복한 맛을 낸답니다.^^

 

 

 

 

여기에 계절과일로 만든 새콤달콤한 샐러드는 또 다른 맛의 세계로 안내하는데요.

이 메뉴가 워낙 인기있다보니 봄, 여름, 가을, 겨울을 가리지 않고 있답니다. ㅎㅎ

 

 

 

 

슈가파우더가 뿌려진 프렌치토스트 보기만해도 아주 촉촉하고 달콤함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ㅎㅎ

 

 

 

 

아메리칸블랙퍼스트의 촉촉하고 달콤함이 있다면 이번엔 샌드위치의 푸짐하고 담백함이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 있답니다. ㅎㅎ

 

 

 

 

샌드위치 주문하시면 요렇게 샐러드도 나온답니다.^^

샐러드와 함께 나오는 푸짐한 수제샌드위치라도 가격은 1만원도 안된답니다.ㅎㅎ

 

 

 

 

속이 아주 푸짐푸짐 하죠!

이래서 이름도 수제샌드위치랍니다. ㅎㅎ

 

 

 

 

샐러드도 신선한 야채만을 골라서 냠냠!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의 샌드위치와 어울리는 음료로는 생과일쥬스가 있답니다.^^

바로 딸기생과일쥬스!

색깔도 이쁘고 양도 많고해서 샌드위치와 먹기 아주 좋답니다. (*´θ`)

 

 

 

 

글구 샐러드 이야기가 나와서 그런데요.

슈가봉봉에는 신선한 야채와 치즈로 만든 카프레제 샐러드도 입맛 없을때 아주 괜찮답니다.^^

 

 

 

 

신선한 유기농채소들로 만든 유기농 샐러드가 바로 카프레제 샐러드인데요.

 

 

 

 

토마토에 치즈!

보기만해도 입맛을 당긴답니다.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껀 바로 디저트인데요.

브런치카페 슈가봉봉에서 직접 베이킹한 허브스콘이 바로 마지막 주인공입니다.

이 허브스콘은 직접 베이킹해서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커피와 드시면 좋은 디저트인데요.

따뜻한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해드릴 디저트중의 하나랍니다.(´▽`)

 

이렇게 슈가봉봉의 맛난 브런치와 음료, 디저트를 알아봤는데요.

요즘같이 더울땐 입맛이 없어도 넘 없죠!

이럴땐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시원하고 맛나는 브런치로 여름 입맛을 살려보시기 바랍니다. (´▽`)

 

예쁜 브런치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