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에서 주말을 보내다

모태솔로몬 2014. 7. 27. 10:56



부천 디저트카페 슈가봉봉에서 이번주는 시원하게 보냅니다.

예쁘고 아늑한 디저트카페는 주말을 보내기에 아주 멋있는 장소죠! 그리고 맛있는 메뉴들도 많고, 시원해서 좋아요(*^_^*)


디저트카페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먼저 아메리칸블랙퍼스트를 즐겼답니다.

촉촉한 프렌치토스트에 베이컨과 소세지가 곁들여진 기막힌 맛이 아주 좋습니다. ㅋㅋ

담백한 디저트 좋아하신다면 이 메뉴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바나나프렌치토스트도 주문했어요.

이 메뉴의 특징은 달콤함 인데요.

직접 만든 바나나잼이 달콤함을 더하기 때문에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메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유기농 샐러드가 상큼함을 더하구요.





페리에탄산수가 들어간 에이드는 디저트와 넘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그리고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여름의 무더위를 달래줄 시원한 음료네요^^

요렇게 먹고 나니 한결 더위가 사라지는 것 같아요 ㅋㅋ



저는 이곳을 추천하면서 리뷰내용의 메뉴를 무료체험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