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부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의 맛있는 이야기

모태솔로몬 2013. 8. 9. 02:10

 

 

부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끕니다.

정말 깔끔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는 지나가는 발길을 붙잡는 곳이죠!

 

부천 데이트코스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62-3번지

032-322-9006

 

 

 

 

 

 

 

들어서자마자 큰 책장이 눈길을 끄는데요.

이 책장은 그냥 장식이 아니랍니다.

재미난 베스트셀러나 만화책이 있어 찾는 분들에게 유익하고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만든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은 주인장님이 직접 고르시고 만든것이라고 하니 손재주가 대단하십니다.^^

 

 

 

 

책장에도 장식품들이 눈길을 끕니다.^^

넘 이쁘죠~~*^^*

 

 

 

 

연인들이 즐겨오는 곳이기에 연인들에게 꼭 추천할 메뉴를 소개해드릴께요.

슈가봉봉은 브런치카페로 서울과 경기, 인천지역에 소문난 카페 입니다.

그래서 제법 많은 브런치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그중에서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음료 한 잔 먼저 생각나죠!

바로 시원함이 살아있는 에이드 소개 바로 들어갑니다. 홧팅2

 

 

 

 

에이드 중에서 자몽에이드와 레몬에이드 정말로 맛나는데요.

맛나는 이유중에는 페리에탄산수를 사용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이다를 사용하는 일반적인 에이드와는 맛의 차이가 다르죠!

그러면서도 사이다를 사용하는 에이드보다 가격은 더 저렴하다는 사실에 또 한 번 놀랍니다.^^

 

 

 

 

그리고 추천 메뉴로는 고르곤졸라 피자가 있답니다.

이 피자는 100% 자연산치즈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더 맛나고 부드러운 것 같구요.

치즈향이 아주 그윽하니 입맛을 확 ~~~ 끌어당긴답니다. ㅎㅎ

 

 

 

 

피자 도우가 얇아서 느끼하지 않고 바삭하고 고소해서 연인들 모두가 좋아할만 한 메뉴입니다.

그래서 추천 들어갔어요. 셀카

 

 

 

 

100% 자연산치즈가 들어간 피자라 그런지 늘어나는 것도 예술입니다. ㅋㅋ

 

 

 

 

고르곤졸라 피자와 레몬에이드 연인들 사랑처럼 잘 어울리는 세트 입니다. ㅋㅋ

 

 

 

 

자몽에이드는 마치 하트색깔을 상징이라도 하는 것 같네요.^^

부천에 데이트를 즐기신다면 든든하게 먹어야 제대로 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맛나는게 가득한 슈가봉봉에서 즐거운 데이트 보내시길 바랄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