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데이 스토리/♥ 버블데이 맛집 ♥

페리에 크리스마스 트리 슈가봉봉 완전 크리스마스 분위기

모태솔로몬 2013. 12. 19. 20:17

 

 

이제 크리스마스가 담주랍니다.^^

메리메리 크리스마스~~*^^*

올해는 어떤 계획들을 세우고 계신가요?

저도 이런 저런 계획들 세우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생각나는 건 역시 맛난거~~~

그래서 페리에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이 완전 이쁜 슈가봉봉에서 보내려 합니다.

 

 

 

 

슈가봉봉의 문 앞에는 페리에 탄산수 모양을 한 아주 커다란 트리가 보이는데요.

크리스마스 트리 하나도 이렇게 남다른 곳이 바로 슈가봉봉이랍니다. ㅋㅋ

반짝 반짝 아주 기분을 지대로 내 주고 있습니다.

 

 

 

 

카페 안에도 분위기는 역시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 ㅋㅋ

 

 

 

 

 

 

이곳 저곳이 온통 크리스마스 장식이라 넘 화사하고 좋네요.^^

곧 산타 할아버지가 오실 듯 합니다. ㅋㅋ

 

 

 

 

페리에 트리가 있으니 당근 맛나는 페리에는 기본으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탄산수 안드셔본 분들은 사이다를 마시지만 탄산수 맛을 안다면 항상 탄산수를 마시게 된다는......

 

 

 

 

 

슈가봉봉의 인기메뉴 치킨 데리야끼 수제 샌드위치 입니다.

 

 

 

 

페리에탄산수로 만든 자몽에이드와 함께 마시면 더욱 맛이 좋은게 바로 샌드위치!!

 

 

 

 

 

요렇게 저어주면 핑크색이 아주 이뻐요 하트3

 

 

 

 

완전 핑크색으로 변했죠~~~오

이쁜 음료와 맛있는 브런치가 가득한 슈가봉봉은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점찍어 두었습니다. ㅋㅋ

데이트도 맛있고 분위기 있는 곳에서 즐겨야죠~~^^

 

슈가봉봉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조마루로97번길 33-11  (상동) 

032-322-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