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야기

카페 바로 찾아주는 인더카페 어플

모태솔로몬 2015. 6. 7. 21:37

카페 바로 찾아주는 인더카페 어플


스마트폰이 일상화되면서 다양한 어플들이 개발되어 출시되고 있다. 그중에서 나를 중심으로 한 어플들은 상당히 유용하게 잘 쓰고 있는데, 그런 어플 중 하나가 바로 '인더카페'이다.




이 어플의 장점이라면 뭐니뭐니해도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카페를 찾아주는 것이다. 어떤 사람은 디저트를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브런치를 좋아하는 등의 복잡 다단한 성향을 내 입맛에 맞게 골라 찾을 수 있다는 점이다.




▲▲

카페 바로 찾아주는 '인더카페' 어플설치


어플설치는 위의 설치이미지를 클릭하면,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한다.





특별한 회원가입은 필요없다. 누구나 하나쯤 있을만한 페이스북이나 이메일로 로그인을 하면 되기 때문에 가입에 따른 번거로움이나 개인정보 유출을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설치가 완료되면 첫 화면의 모습이 위와 같이 나온다. 화면 구성이 깔끔하고 복잡하지 않아 이용하기는 어렵지 않을 것 같다.



 

 



현재 이용가능한 지역은 서울과 인천 두 곳 뿐이다. 향후 서비스 지역을 늘려나간다고 하는데, 지금 바로 이용하기에는 서울 거주자나 인천 거주자들 외에는 크게 도움이 되지는 않을 것 같다.

하지만 세부적인 지역에 들어가면 다양한 카페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찾아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다.



 



특히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유명한 대학가 근처에는 제법 많은 카페들이 올라와 있어 정보들을 확인하고 찾을 수 있다.



 



원하는 카페로 들어가면 대표적인 메뉴의 가격과 주소, 전화번호, 운영시간 등이 나오기 때문에 참조할 수 있고, 무엇보다 다른 사람의 이용후기를 참조할 수 있는 것도 괜찮다.






인더카페는 테마별로 찾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북카페나 늦게까지 영업하는 카페는 연인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가 아닐까 싶다.





이벤트 페이지에는 현재 카페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혹 내가 가려는 카페에 이벤트가 진행중이라면 꼭 챙겨가자!




그리고 이용자가 아닌 카페 운영자라면 등록 요청을 하여, 내 카페를 홍보할 수 있기도 하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들어가면 등록 요청을 할 수 있으니 참조하면 좋을 것 같다.


아직 전국적인 서비스가 이뤄지지 않은 점이 아쉽기는 하지만, 완벽하게 구축된다면 카페 이용자들에게 상당한 도움이 될 것이라 예상되는 어플이 '인더카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