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챔스 결승 바르셀로나 유벤투스 과연 승자는 누구?

모태솔로몬 2015. 6. 7. 02:36

챔스 결승 바르셀로나 유벤투스 과연 승자는 누구?


드디어 챔스 결승전이 곧 이어 시작된다.

바르셀로나 vs 유벤투스 과연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무지 궁금한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오늘 밤잠은 다 잔 것 같다. 안그래도 오늘 일요일이라 부담도 없고 잘 되었다 ㅎㅎ






그럼 두 팀의 챔피언스 리그 통산 전적을 알아보자!


유벤투스의 경우 1승 1무 0패 이다.

반면 바르셀로나의 경우 0승 1무 1패 이다.

전적만 봤을땐 유벤투스가 앞선다.

하지만 경기는 늘 전적이나 데이터만으로 승부가 갈리진 않는다.

결과는 잠시 뒤 오전 3시 45분 부터 진행되는 실시간 방송을 보면 알 것이다.





침스 결승에서 만난 두 팀은 리그 통산 전적에서는 바르셀로나가 뒤지지만

이번 챔피언스리그에서는 유벤투스가 조금 모잘란다.

물론 이것도 수치이기 때문에 걍 그렇다는 정도이다.

워낙 두 팀의 승부는 예측 불허이다.





이번 챔피언스리그만 봤을때는 약간 바르셀로나가 유리하지 않나 생각된다.

개인적으론 유벤투스 팬이 아니기에 바르셀로나가 이겼음 하는 바램이 강하다.





뭐 두 팀의 키플레이어는 다 알겠지만 메시와 테베즈가 아닐까 싶다.

워낙 유명해서 설명이 필요없는 선수들이기도 하다.

하지만 키플레이어란 측면에서는 피클로를 빼놓을 수 없다.





예상되는 라인업인데, 완전 장난이 아니다.

이거 뭐 초 호화군단이라 누굴 내세워도 아주 끝장나는 한 판!


과연 누가 최후의 승자가 될지 잠시 후 지켜보자!